창의력 전문기업 조이매스, 동종 업계 수학 발전소 인수

의왕--(뉴스와이어)--창의력 교육 기업인 조이매스에서 유사 프로그램인 수학발전소와 과학발전소를 지난 3월 1일 인수하였다.

조이매스((주)장강매니아)는 지난 2010년 부터 해마다 100% 이상의 성장을 이루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조이매스’의 장흥룡 대표는 이에 사업 확장을 결심하고 동종 업계인 ‘티앤비에듀’의 수학발전소를 이에 대한 발판이라 판단하여 작년 9월부터 인수 절차를 진행해 왔다고 말했다.

장 대표는 “이번 인수는 조이매스와 수학발전소가 더 나은 교육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조이매스와 수학발전소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대중화된 교구수업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수학발전소는 조이매스의 계열사인 (주)한국창의력교육개발원에서 운영된다.

조이매스 개요
국내 최초로 숭실대학교와 함께 창의력교육을 시작한 조이매스는 1988년부터 수학을 통한 3Q(IQ,EQ,SQ)함양을 목표로 창의력 개발관련 유수의 교수진과 현직 초등학교 교사들로 하여금 창의력 학습프로그램을 개발하여, 2000년에 첫 결실인 조이매스 창의력 단행본 시리즈를 출판하였으며, 현재는 270개 주제의 창의력 프로그램이 있으며, 개인과 학습기관에서 창의성을 높이고 영재교육용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수학발전소: http://www.mathplant.com

웹사이트: http://www.joymath.net

연락처

조이매스
홍보팀
조다연 팀장
031-477-0162, 010-3303-18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