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사 특별 추가 임용시험 대비 집중학습 강의 쏟아져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3-19 09:51
서울--(뉴스와이어)--PMG 박문각 그룹 에듀스파(주)의 교원임용 전문 사이트 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www.teachspa.com)에서는 오는 5~7월에 치러질 예정인 특수교사 특별 추가 임용시험에 최적화된 강의를 선보였다.

티치스파에서는 현재 유아특수, 초등특수, 중등특수 등 1-4월 이론강의가 진행 중에 있으며, 시험일까지 3개월 남짓 남아있는 만큼 특수 임지원, 유아 백청일, 초등 권지담 강사의 강좌를 준비 중이다.

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 관계자는 “중등특수는 올해부터 변화된 시험제도에 맞춰 1차 시험인 교육학 논술 및 전공 서답형을 포함해 2차 시험인 면접 및 수업실연을 본다”며, “이에 대비하기 위해 3월초에 발표된 교육학논술 예시문항과 올해부터 적용되는 전공 서답형 유형에 초점을 맞추는 한편, 문제풀이반과 모의고사반을 개설해 수험생들이 이론정리와 함께 문제 적응력을 높일 수 있는 강좌로 구성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참고로, 1차 시험의 경우 유아특수와 초등특수는 교직(논술), 교육과정(서답형) 과목이, 중등특수는 교육학(논술)과 전공(서답형) 과목이 출제되므로 출제유형에 다소 차이가 있는 반면, 2차 전형은 유·초·중등특수 모두 수업실연, 심층면접으로 시험 과목이 동일하다. 이에 대비하기 위한 과정으로 티치스파는 임지원 특수 특별시험 대비반을 4월 4일(목)에 개강한다. 해당 강의는 짧은 시간에 대비가 가능토록 모의고사 문제풀이와 핵심 키워드 정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교육학논술의 경우에는 강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유아특수 또는 초등특수 수험생에게는 교직논술 특강과 유아교육과정 또는 초등 총록 강의를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임지원 특수 2013년 3-4월 특수 10개년 기출 특강’을 무료 제공, 기존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해 올해부터 전면적으로 변경되는 시험제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티치스파는 수험생들이 보다 편하게 수험준비에 임할 수 있도록 교육학 논술 특별시험 대비반 과정도 마련했다.

한편, 교육과학기술부는 지난 2월 26일 유아특수 62명, 초등특수 131명, 중등특수 272명을 포함한 총 465명의 특수교사를 선발하는 2013년 특수교사 특별 추가 임용시험 일정을 공고한 바 있으며, 경기도 교육청은 다음달 4월 중 시험공고를 발표한 뒤 5월 1차 시험과 7월 2차 시험을 거쳐 같은 달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세부내용과 강좌 및 커리큘럼 등은 임용고시 온라인(티치스파)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