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net, 아시아의 해저 네트워크 전체에 500Gb/s 슈퍼 채널 갖춘 Infinera DTN-X 배치

뉴스 제공
Infinera 나스닥 INFN
2013-03-19 17:27
써니베일 캘리포니아주 및 홍콩--(뉴스와이어)--Digital Optical Networks의 최고 공급업체인 Infinera (NASDAQ: INFN)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통합 네트워크 및 기술 솔루션의 최고 공급업체인 Pacnet이 500(Gb/s)의 장거리 슈퍼 채널을 특징으로 하는 Pacnet의 Infinera DTN-X 플랫폼을 배치한다고 발표했다.

DTN-X 플랫폼으로 Pacnet 은 100 Gb/s 서비스에 대한 업계 최고의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 받으며 이는 현재까지 100Gb/s 기술의 지역 배치 중 최대 규모이다.

Pacnet은 인도에서 미국까지 21개의 케이블 랜딩 스테이션이 연장되어 있는 아시아 최첨단의 광 섬유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인 EAC 및 C2C를 소유하고 운영한다. 이 네트워크의 연장 길이는 46,800km 이며 네트워크와 관리 서비스의 종합적인 범위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Pacnet의 CTO인 Andy Lumsden은 “Infinera DTN-X FlexCoherent 모듈레이션 역량, 통합 제어 플레인 및 기존 네트워크와의 중단 없는 해저에서 지상 통합으로 우리의 데이터 센터 연결성과 네트워크 가상화 전략을 더욱 향상시킨다. DTN-X 의 신속한 제공 및 위임 능력은 네트워크 업그레이드가 9주 이내에 완전하게 배치되었음을 의미하여,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확신과 복원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Infinera의 솔루션으로 당사의 Layer 3가 Optical 컨버전스 및 Network-as-a-Service 이니셔티브로 진보되었다” 라고 말했다.

Infinera는 PIC(Photonic Integrated Circuits) 및 FlexCoherent™ Processor를 기반으로 한 500 Gb/s 장거리 슈퍼 채널을 제공한 첫 번째 기업으로 운영의 복잡성 확대 없이 운송 역량을 확대하였다. Infinera의 PIC는 다수의 광학 하위 시스템을 단일 IC에 결합하여 분리된 구성품을 기반으로 하는 전통적인 시스템보다 더 적은 광 연결, 더 적은 공간, 더 적은 전력을 필요로 한다.

현재, Infinera는 업계 유일의 하드웨어 가속화 Shared Mesh Protection 기술인 FastSMP™을 도입했다. FastSMP™는 전체 네트워크 비용을 낮추면서도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네트워크 규모의 복원력에 극적인 향상을 제공한다.

Infinera의 APAC Sales 담당 VP인 Andrew Bond Webster는 “Pacnet은 세계에서 가장 견고하게 물리적으로 맞물린 SLTE 네트워크 중 하나를 운영하며 FastSMP™역량을 갖춘 DTN-X는 Pacnet 과 그 고객에게 해당 지역에서 최고의 서비스 수준을 제공함으로써 수요를 보완한다”라고 말했다.

Infinera의 DTN-X는 500 Gb/s 장거리 슈퍼 채널을 베이 당 5 테라비트 통합 OTN 스위칭과 합침으로써 네트워크 효율성을 높이고, 그 결과 전통적인 WDM 아키텍처와 비교할 때 더욱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해졌다. Infinera의 Bandwidth Virtualization™ 은 서비스 배치를 단순화하여 운영업체가 며칠 내로 네트워크를 배치하고 몇 분내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여 운영비를 낮출 수 있게 한다.

Infinera 관련 정보

Infinera는 광의 속도를 디지털의 단순성과 결합함으로써 광 네트워킹의 경제성을 지속적으로 개선시키도록 설계된 Digital Optical Networking 시스템에 특화되어 있다. Infinera 는 획기적인 반도체 기술인 Large Scale PIC(Photonic Integrated Circuit)의 사용에 독보적이다. Infinera의 시스템은 PIC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네트워크 효율성을 통한 더욱 빠른 매출 창출 시간 및 더욱 큰 수익성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준비 아키텍처와 광 구조를 리엔지니어링하지 않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infiner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cnet 관련 정보

Pacnet은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 및 캐리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통합형 네트워크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업체이다. 이 지역의 가장 광범위한 고역량 해저 케이블 시스템(46,000km의 광섬유 및 홍콩, 싱가포르, 시드니 등의 24개 데이터 센터에 대한 연결성에 대한 소유권으로 Pacnet은 일본, 중국, 인도 및 미국을 포함한 이 지역 전체의 주요 비즈니스 센터에 비할 데 없이 도달한다. 관리 데이터, 개인선, 호스팅, 공동 위치, 콘텐츠 제공을 위한 완전한 서비스 세트와 결합되어, 자산과 이 지역에서의 경험으로 Pacnet은 많은 포천 10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세계 대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Pacnet은 홍콩 및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으며, 아시아 및 북미 지역의 모든 핵심 시장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acne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ra.com

연락처

Infinera Media:
Anna Vue
전화: +1 (916) 595-8157
이메일 보내기

Infinera Investors:
Jenifer Kirtland
전화: +1 (408) 543-8139
이메일 보내기

Infinera Asian Media:
Lynn Yong
전화: +65 6408 3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