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era, 차세대 다중 오류 네트워크 보호 솔루션 FastSMP(TM) 공개

뉴스 제공
Infinera 나스닥 INFN
2013-03-19 17:36
써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Infinera (NASDAQ: INFN)는 다수의 오류로부터 보호하면서 동시에 전체 소유 비용을 낮춤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들에 네트워크의 복원력 증가를 가능하게 하는 Infinera의 DTN-X platform(http://www.infinera.com/products/DTN-X.html)용으로 설계된 차세대 네트워크 보호 솔루션인 FastSMP™을 발표했다.

Infinera는 FastSMP™으로 다수의 오류로부터 50ms이내에 복구할 수 있게 해주는 하드웨어 가속 칩인 FastSMP™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 업계 유일의 하드웨어 기반 SMP(Shared Mesh Protection)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하드웨어 칩은 DTN-X에 미리 설치되어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활성화되어 DTN-X로 네트워크를 구축한 고객을 위해 투자를 완벽하게 보장한다. Infinera는 현재까지 2,000개의 100G 포트를 선적했으며 선적한 모든 포트는 FastSMP™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ACG Research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Michael Kennedy는 “네트워크 복원력에 대한 현재의 접근으로는 빠르게 진화하는 네트워크의 성능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비용 요건을 충족하기에 불충분하다. SMP는 운영업체를 위해 최고의 1+1 보호 속성과 MPLS FRR을 활용하여 다중 단계의 보호 차원으로 새로운 서비스 범위를 제공한다. 1+1 보호와 비교할 때 SMP에 대한 전체 소유 비용은 최대 33%까지 절감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Infinera FastSMP™은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그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핵심 혜택을 제공한다.

· 결정적 보호: 복원에 몇 초가 걸릴 수 있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SMR 대비 50ms 이내에 다수의 오류를 복원.
· 향상된 가용성: 1+1은 단일 오류에 대해서만 보호 가능. FastSMP™은 인텔리전트 GMPLS제어를 활용하여 모든 보호된 서비스에 대해 더 나은 생존 가능성을 보장함으로써 지속적인 실시간 경로 재계산으로 다수의 백업을 제공함.
· 비용 효과적 배치: 1+1 보호 대비, 전체 capex 및 opex 비용을 낮추기 위한 우선 선취권으로 백업 리소스를 공유하도록 허용.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FastSMP™ 으로 더 높은 가용성과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1+1 보호와 같은 50ms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디지털 전송 레이어를 활용하므로 패킷 기반의 솔루션보다 더 나은 네트워크 경제성을 제공하며 많은 경우에 MPLS Fast Re-Route보다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하여 50ms 이내에 수 천 노드에서 현지 및 원격 오류로부터 복구한다.

Pacnet 의 CTO인 Andy Lumsden은 “Pacnet의 독보적인 지위는 APAC 지역 내의 핵심 네트워크에서 진정한 장거리 해저 메쉬 아키텍처를 제공하는 능력이다. DTN-X를 선택하여 네트워크에 대한 새로운 차원의 확장을 제공하여 고객의 트래픽을 수용할 수 있고 경쟁사보다 더욱 빠른 고용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Infinera DTN-X 플랫폼과 하드웨어 가속형 FastSMP™ 접근의 결합으로 Pacnet에 고객의 최고 수요를 충족하는데 필요한 복원력, 역량 및 유연성의 조합을 제공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Infinera의 공동 설립자이자 EVP이며 CSO(Chief Strategy Officer)인 Dave Welch는 “Infinera는 전송 네트워크 혁신의 선두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Infinera는 대규모 포토닉 통합 회로를 기반으로 하는 500G 슈퍼 채널을 제공하는 DTN-X로 업계를 변혁시켜왔다. 이제 Infinera FastSMP™ 은 고객의 서비스를 보호하고 전체 네트워크 비용을 낮추면서 더욱 복원력이 뛰어난 메쉬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FastSMP™은 전송 네트워크가 모든 활성 회로에 백업 대역폭을 전담시킬 필요가 없이 다수의 로컬 및 네트워크 차원의 오류로부터 복구할 수 있도록 하는 신흥 업계 표준 SMP를 기반으로 한다. Infinera는 하드웨어 가속 FastSMP™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으며 2013년에 다중 오류 보호 및 복구 역량을 제공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infinera.com/go/fa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inera와 Pacnet은 Pacnet의 아시아 해저 네트워크 전체에 Infinera DTN-X의 배치를 발표했다.(http://www.infinera.com/j7/servlet/NewsItem?newsItemID=348)

웹사이트: http://www.infinera.com

연락처

Anna Vue
전화: +1 (916) 595-8157
이메일 보내기

Investors:
Jenifer Kirtland
전화: +1 (408) 543-8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