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난 봄 날씨, 바람막이로 잡으세요

- EXR 바람막이 온라인몰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

뉴스 제공
웹뜰
2013-03-20 09:48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시작된 황사와 곧 있을 꽃가루 날림, 차가운 봄비와 일교차가 큰 봄 날씨와 봄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에는 바람막이(원드브레이커)가 제격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런닝, 자전거 타기, 인라인 활동 등 야외 활동량이 큰 운동에도 제격인 바람막이는 초경량에 방습, 투습 기능에 코팅까지 되면서 통기성이 뛰어나 땀을 배출하여주고, 보온성을 유지시켜준다.

아웃도어 기능에 실용성을 가미한 EXR바람막이는 국내의 대표적인 바람막이 제품으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높으며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나 땀을 빨리 배출한다. 활동성을 고려한 입체패턴은 움직임이 많은 운동 등 여가 활동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세련되고 화려한 색상에 입체 패턴으로 되어 있어서 일상생활의 아우터로서 활용하기 좋으며, 몸에 붙는 피팅감은 여가 활동과 운동 등 활동량이 큰 야외에서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다양한 원색의 색감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고기능성으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10대에서 20대까지 젊은 층을 아우르며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를 충족 시키고 있다.

EXR바람막이는 국내의 대표적인 온라인쇼핑몰인 GS SHOP, CJ몰, 이마트몰, 하프클럽, 11번가 등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봄 신상품을 50~20% 다운된 가격인 5만원에서 9만원 선이면 무난히 구입 할 수 있다.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www.webddle.com)의 이태경 대표는 “날씨 변화가 심한 봄에 아우터로 바람막이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에 스타일을 가미한 제품이 많지만 이들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바람막이를 활용할 장소와 용도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