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와 로우로우, ‘날 것 展_rawart project’ 개최

- 3/30(토)부터 4/11(목)까지, 홍대 정문 옆 R CENTER에서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3-03-20 14:00
서울--(뉴스와이어)--겨우내 쌓인 세월의 더께를 훌훌 벗어버리고, 순수한 본연의 모습으로 봄을 마주하자. 봄과 조금씩 친밀해져 가는 요즈음,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독특한 방식으로 풀어내는 예술프로젝트가 있어 소개한다.

문화콘텐츠업체 ‘아트페이(ARTPAY)’와 가방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만나 음악과 미술, 전시와 공연 그리고 예술과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난장을 벌인다. 서울문화재단과 마포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프로젝트의 제목은 ‘날 것 展_rawart project’. ‘rawart’는 raw와 art가 더해진 신조어로, 가공되지 않은 본질에 대해 예술로 이야기하겠다는 기획의도가 담겼다.

3월 30일(토) 오프닝을 시작으로 전시는 4월 11일까지 매일, 공연은 토요일 저녁마다(총 2회) 열린다. 강희영, 김우진, 손민지, 임지민 총 4명의 작가와 뮤지션 4팀(빨간의자, 호소, Clinch, 5D Sound)이 함께한다. 8팀 모두 신진 아티스트지만 이미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을 정도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떠오르는 예술가들이다. ‘날 것 展’에서 어떻게 본질을 드러내고 소통할지 기대해보자.

아트페이와 로우로우는 작년에 시작된 신생기업이지만 1년도 안되어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트페이는 지난해에 총 8회의 복합문화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주최하며 본격적인 온라인 문화콘텐츠업의 시작을 알렸고, 로우로우는 단일품목 ‘R백’을 8개월 동안 1만개 이상 팔아치우며 백팩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가방브랜드와 문화콘텐츠업체, 작가와 뮤지션, 브랜드와 예술가, 그들은 어떻게 얽히고설켜 본질을 찾아갈까. 의문을 가득품고 방문해도, 지나가는 길에 사뿐히 들려봐도 좋을 것 같다. 30일부터 4월 11일까지, 홍익대 정문 옆(창전동 436-24) 로우로우 R CENTER에서 모두 마주하자.

아트페이 개요
주식회사 아트페이는 신진작가, 인디밴드 등 모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젊은 창작인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전시 기획하여 온/오프라인에 서비스하는 문화콘텐츠업을 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아트마케팅 TOOL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로우로우: http://www.rawrow.com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경영지원팀
임아영 대리
070-7858-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