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테이스티 위크앤드 패키지’ 선보여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3-03-25 10:00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13년 3월 15일부터 매주 주말 금요일부터 일요일 중 투숙하는 고객들에 한해 양 호텔 대표 레스토랑 5곳 중 한 곳에서 커플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테이스티 위크앤드 패키지(Tasty Weekend Package)를 2013년 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위해 대표 레스토랑 5곳의 책임 셰프들이 별도의 코스메뉴를 세심하게 구성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인 커플 세트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은 원하는 스타일의 음식과 레스토랑 분위기에 따라 5곳의 레스토랑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대표 레스토랑 5곳은 무역센터 52층에 위치해 전망이 아름다운 마르코폴로(지중해식 또는 중식), 컨템포러리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프랑스식), 품격 있는 정통 일식 레스토랑 하코네(일식), 4개국의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한/중/일/인도식), 한강의 멋진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모던 이탈리안식)이다.

패키지 고객이 클럽 층에서 투숙 시, 클럽 라운지 조식과 원더 아워 등,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2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 혜택과 사우나, 골프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인터넷 서비스 무료 혜택도 포함된다.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디럭스룸 및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 모두 34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 2인 1실 1박 기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