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띠끄 블루밍 엣 치즈바(Boutique Blooming at CHEESE BAR)’ 프로모션 개최

- 부띠끄블루밍 김성운 셰프의 특별한 테이스팅 코스를 블루밍가든 청계천점 치즈바에서 3월 25일부터 약 한달간 선보여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3-03-25 10:09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업체 SG다인힐(www.dinehill.co.kr)이 운영중인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과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이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Boutique Blooming at CHEESE BAR’를 준비했다.

이번 ‘Boutique Blooming at CHEESE BAR’를 통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 소수의 특별한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요리를 선보이는 이탈리안 파인다이닝 부띠끄 블루밍의 김성운 셰프가 직접 지휘하는 스페셜 코스 메뉴인 ‘테이스팅 코스’가 3월 25일부터 4월 27일까지 한정적으로 블루밍가든 청계천점의 치즈 바에서 제공된다.

한국 고유의 식재료 및 최고급 제철 식자재를 엄선해 셰프가 직접 코스 요리를 구성하는 등 소수의 고객들에게만 선보였던 부띠끄 블루밍의 메뉴들이 블루밍가든 청계천점의 치즈바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더 특별해진 메뉴와 정성 가득한 서비스로 조금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 갈 예정이다.

특히 ‘Boutique Blooming at CHEESE BAR’의 테이스팅 코스 메뉴로는 스페셜 치즈메뉴 미니어처, 트러플 허니 고트치즈와 신선한 봄 야채, 훈제 스카모르짜치즈와 도리새우구이 등의 전채 요리를 비롯, 만체고치즈와 수란을 곁들인 스파게티니, 고르곤졸라 치즈 퓨레와 그린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등심구이 등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 구성이 돋보인다.

부띠끄 블루밍의 특별한 메뉴들을 블루밍가든 청계천점의 치즈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이번 ‘Boutique Blooming at CHEESE BAR’의 테이스팅 코스는 주중 디너 및 주말, 공휴일의 런치, 디너타임에 선착순 우선 예약제로 이용 가능하며, 3만 8천 5백원에 제공된다. 특히 부띠끄 블루밍의 김성운 셰프가 오는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접 메뉴를 시연할 예정이다.

SG다인힐 개요
SG다인힐은 모 기업인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의 원칙에 시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파인 이탈리안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스페인 타파스 바 ‘봉고’, 버거 하우스 ‘패티패티’ 등에 이어 최근 6번째 브랜드인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을 론칭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블루밍가든
02-548-3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