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부동산 성공투자’ 릴레이 무료 공개 특강 진행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3-03-27 08:31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오는 27일부터 3일간 오후 2시 선릉역 인근 매경KRPM에듀센터에서 ‘2013년 부동산 성공투자 ’무료 공개 특강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7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대비 ‘실전 프로페셔널 과정’에 참여하는 18명의 교수가 직접 강사로 나서 담당 교과과정의 내용을 압축하여 강의한다.

특강은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 합격 비법 자료 및 온라인 교육상품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국내 최고 부동산자산관리 전문교수 18명이 이론과 실전을 아우르는 오프라인 강좌를 진행한다”며 “매일경제 신문사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는 6회까지 2천400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 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전했다.

김민수 협회장은 “그 어느 때보다 부동산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이 공인중개사 중심에서 금융업, 직장인, 일반투자자, 기업형 임대관리 사업자, 취업 준비생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요즘 같은 종합자산관리 시대에 필요한 자격증이 바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이다”라고 말했다.

7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은 오는 5월 26일 실시된다.

관련 문의는 매경KRPM에듀센터 홈페이지(http://edu.krpm.co.kr)나 전화(☎1544-5584)로 하면 된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교육팀 유영석과장
1544-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