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판교 아브뉴프랑에 블루밍가든·붓처스컷·투뿔등심 신규 매장 오픈

- SG다인힐, 아브뉴프랑 판교에 3개의 지방 첫 신규 매장을 동시에 오픈하며 전문 외식기업으로 한걸음 더 도약

- 올 하반기 인도네시아, 베트남 진출을 통해 국내의 다양한 외식 문화를 세계에 선보일 계획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3-03-27 10:12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오는 4월 8일, 판교 아브뉴프랑에 신규 매장 3개를 동시에 그랜드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제 2의 가로수길로 주목받으며 프랑스의 감성을 담은 판교 아브뉴프랑에 새롭게 선보이는 SG다인힐 매장으로는 품격있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을 비롯해 정통 아메리카 스타일의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삼원가든의 노하우를 전수받은 한우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까지 총 3개의 브랜드로, 각 매장별로 다양한 메뉴를 넘나들며 특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7~18세기 프랑스 살롱 문화의 영감을 받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블루밍가든’에서는, 15~20여가지의 메뉴가 구비된 안티파스토바를 선보이며, 테라스 좌석 및 넓은 단체 룸 등을 통해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감성 커뮤니티를 느낄 수 있는 라운지 컨셉 분위기의 ‘붓처스컷’ 역시 주목할 만 하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브런치바가 준비되었으며, 편리하게 단체 모임을 즐길 수 있는 40석의 대형룸과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테이스팅룸을 예약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의 전통스러움을 간직한 모던함을 고급스럽게 표현해 낸 ‘투뿔등심’에서는 점심 특선메뉴로 동치미국수와 국수전골을 선보이며, 단체 고객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단체룸 5개과 세미룸 2개를 구비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판교의 새로운 명소로 거듭 날 아브뉴프랑에서 선보일 매장들은 서울 이외의 지역에 처음으로 생기는 SG다인힐 매장으로 편리한 접근성과 다양한 테마시설을 구비해 인근 주민들이 이용하기 편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각 브랜드들의 특이성을 잘 살려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SG다인힐은 한국을 대표하는 38년 전통의 삼원가든에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으로 지난 5년간 매년 200%라는 놀라운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올해 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올 하반기 인도네시아 및 베트남 진출을 앞두고 있다. 블루밍가든, 부띠끄블루밍, 붓처스컷, 봉고, 패티패티, 투뿔등심, 꼬또 등 총 7개 브랜드 17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예약문의 및 주소
- 블루밍가든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판교점 1층(031-704-7355)
- 붓처스컷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판교점 2층(031-707-7037)
- 투뿔등심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판교점 1층(031-703-9601)

SG다인힐 개요
SG다인힐은 모 기업인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의 원칙에 시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파인 이탈리안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스페인 타파스 바 ‘봉고’, 버거 하우스 ‘패티패티’ 등에 이어 최근 6번째 브랜드인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을 론칭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이윤세 이사
070-7727-9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