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마트 웨딩 견적서인 ‘와우(Wow) 견적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3-03-27 10:15
서울--(뉴스와이어)--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합리적인 결혼을 원하는 신랑 신부들을 위해 호텔 예식의 우아함과 격식은 그대로 살리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 웨딩을 선보이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4월 말까지 스마트 웨딩 견적서인 와우(Wow) 견적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들의 반응을 통해 붙여진 이름인 와우(wow) 견적서는 1인당 식사 가격이 7만 3천원(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시작한다. 합리적인 가격대이지만 음식은 최상급이다. 2008년 블랙박스 요리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윤태구 셰프가 스마트 웨딩만을 위해 만든 정찬으로 소 한 마리에서 550g만 나오는 고급 부위인 토시살과 전복을 올린 주요리와 흑마늘 감자 수프, 새우 및 관자 냉채 애피타이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하객의 취향에 맞게 뷔페 또는 코스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있다. 또한 비바체, 안단테, 알레그로 연회장을 하객 식사 장소로 사용할 수 있기에 고객이 원하는 컨셉에 따라 각 식사 공간의 스타일링 변경이 가능하며 하객들은 번잡스럽지 않고 아늑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웨딩 장식에서 가장 중요한 28미터의 버진 로드는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결혼식 내내 하객들이 신랑 신부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도록 테이블을 제외하고 의자만 놓았기에 하객들이 더욱 결혼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주례 단상 양쪽으로 정통적인 촛불 장식이 고급스러운 헤드 테이블을 놓을 수도 있어 마치 유명 패션쇼를 보는 듯 하다. 신부에게 가장 중요한 신부 대기실은 103m² 크기의 넉넉한 공간과 핑크색 커튼으로 장식된 화려한 신부 의자는 아름다운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와우 견적서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원하는 웨딩 장식 스타일과 하객수를 적어 웨딩팀에 이메일(weddingcoex@parnas.co.kr)을 보내기만 하면 된다. 4월 말까지 견적을 받은 고객 중 3명을 뽑아 신부의 친구들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제공한다. 앰버서더 스위트는 1박 숙박 요금이 363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인 각국 정상이 묶었던 스위트로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 룸, ▲소파와 책상이 있어 업무 또는 책을 읽을 수 있는 응접실, ▲앰버서더 객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라운지 소파가 있는 침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 옆에 거울로 장식되어 있으며 TV를 보면서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욕조가 있는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모든 객실에서 삼성동의 전경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도록 통 창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브라이덜 샤워 파티에는 와인 1병과 치즈 플레이트도 포함되어 있다.

스마트 웨딩의 1인당 식사 가격은 7만 3천원부터 8만 5천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며 최대 200명까지 진행 가능하다. 올 한해는 스마트 웨딩 런칭 기념으로 100만원상당의 아이스 카빙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웨딩팀 02-3430-8686

<와우 견적서 이벤트>
- 기간: 3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 대상: 원하는 웨딩 데커레이션 컨셉과 하객수를 적어 와우 견적서를 받는 모든 고객
- 문의 이메일: weddingcoex@parnas.co.kr
- 경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앰버서더 스위트에서의 잊을 수 없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 패키지 경험 (와인 1병 및 치즈 플레이트 포함)
- 인원: 총 3커플
- 발표: 5월 1일 이메일로 개별 통보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