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4월 5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초청 특강 진행

2013-03-29 15:35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희소식이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에서 미래의 방송예술인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특강이 오는 4월 5일(금) 오후 12시 30분 한예진아트홀에서 진행된다.

현재 한예진에서는 2013학년도 새학기를 맞아 방송·예술계로 나가고자 하는 재학생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하는 특강을 기획하여 관심 있는 학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특강은 방송분장·메이크업코디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아 학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예진 특강의 높은 퀄리티도 큰 몫을 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은 칸 영화제를 비롯한 국제적 행사의 셀러브리티 메이크업과 디올, 펜디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 패션쇼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실력파다. 특강을 통해 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야에서 인정받을 수 있었던 자신만의 성공스토리를 학생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또 ‘메이크업으로 예뻐지기’라는 주제로 화장품의 기능을 제대로 이용하여 완성도 높은 셀프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방법도 전수할 예정이다.

방송분장·메이크업코디과 박윤희 교수는 “특강을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도움 받기를 바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꿈을 키워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예진은 201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며 홈페이지(www.kbatv.org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개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은 방송 전문인력 양성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