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연이은 공사 수주로 고공행진

- 3월 한달간 80억 공사 수주 쾌거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3-04-02 09:00
군포--(뉴스와이어)--산업용 건축&엔지니어링 서비스 전문기업 HNC(대표이사 임재영)가 연이은 수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HNC 관계자는 지난 3월 국내 IT 핵심소재 전문 기업의 클린룸, U/T공사를 수주한 것에 이어 소재기술과 관련한 세계적 전문기업의 플랜트공사(Equipment 설치, U/T 제작·설치)를 추가로 수주하여 3월에만 약 80억 원의 공사를 수주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HNC의 ENG사업본부장 이종익 전무는 “HNC의 지속적인 수주 성과는 고객이 HNC의 기술력과 시공 능력을 믿어준 결과이며, 이런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하여 공사 시작부터 종료 시점까지 고품질 시공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공사에 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3년간 평균 600억 원대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HNC는 올해 상반기 동안 그에 준하는 매출액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올해는 창사 이래 최고의 매출액을 달성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김형진
031-428-8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