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nse 1T-OTP NVM, TSMC의 BCD 프로세스 상에서 150°C 자동 고 신뢰도 요구사항 만족

- 자동 온도 범위를 완전하게 만족하는 1T-OTP은 TSMC 180nm BCD 프로세스 상에서 AEC-Q100 등급 0 애플리케이션을 지원

- 수 많은 선두 반도체 기업에 의해 선택받은, 고 신뢰성 장비를 위한 비용 효과적 NVM이 가능

뉴스 제공
Sidense
2013-04-02 10:40
오타와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로직 비휘발성 메모리 (LNVM) 원타임 프로그래머블(OTP) 메모리 IP 코어의 주요 개발업체인 Sidense Corp.은 TSMC의 180nm BCD 1.8/5V/HV와 G 1.8/5V 프로세스를 위한 자사의 1T-OTP 매크로가 TSMC의 IP9000 평가 프로그램의 모든 요구사항을 만족했다고 발표했다.

Sidense OTP 마크로는 고온 환경에서 신리할 수 있는 동작 및 장기간 데이터 유지를 요구하는 자동 전기장비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40°C ~150°C에서 읽기와 현장에서 프로그램이 가능한 운용이 가능한 것으로 인정을 받았다.

Sidense은 이미 다수의 톱 팹리스 반도체 회사에게 자동 등급 1T-OTP 마크로 라이선스를 주고 있으며 라이선스를 받은 기업은 광범위한 첨단 제품에 맞게 마크로를 설계하고 있다. 고객으로는 Fairchild Semiconductor와 MAZ Brandenburg, Shanghai Haier IC, ZMDI을 포함한 기업이 Sidense Automotive Grade OTP를 자동 및 산업, 모바일, 소비자 전기장비 애플리케이션 용의 전원 관리 IC와 센서,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포함한 광범위한 기기에 사용하고 있다.

Sidense의 영업 마케팅 부사장Tom Schild는 “우리의 회사는 전원과 HV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1T-OTP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음을 목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요구사항이 많고, 높은 신뢰도가 요구되는 고온 환경에 적합한 비용 효과적이고 높은 신뢰도의 NVM을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고객이 경쟁력 있는 새로운 PMIC와 센서, 기타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idense Automotive Grade 1T-OTP 마크로는 -40°C ~ 150°C에서 고온동작수명(HTOL)과 150°C에서 2000 시간까지 데이터유지보관수명(DRSL)을 갖는 것으로 인정되었다. 이러한 수준은 인정은 고객에 의해 AEC-Q100 Grade 0 사양에 부합하도록 요구되는 기기를 지원하고 전체 동작 온도범위에서 완전한 듀티 사이클로 10년 이상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을 때 받을 수 있다.

마크로는 코드저장과 복수 NVM 사용을 위해 마크로 당 최대 256 Kbit 까지 구성과 트림 애플리케이션용 저밀도 256 비트를 지원하는 포괄적 범위의 오프 더 쉘프(off-the-shelf) 구성으로 제공 가능하다. Automotive Grade 1T-OTP는 비용을 최소화하는 적은 풋프린트와 현장 프로그램이 가능하고, 최대 128 비트까지의 워드 너비로 구성할 수 있으며,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OTP에서 실행 코드를 허용하기 위한 빠른 읽기 엑세스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Sidense Corp. 관련정보

Sidense Corp. 은 마스크 또는 프로세스 단계를 추가할 필요 없이 스탠더드 로직 CMOS 프로세스에 사용하는 안전성과 고밀도, 신뢰성을 확보한 비휘발성, 원타임 프로그래머블(OTP) 메모리 IP를 제공하고 있다. 동사의 혁신적인 원 트랜지스터 1T-Fuse™ 아키텍처는 업계에서 가장 탄소배출이 적고 가장 신뢰할 수 있으며 전력 소모가 가장 적은 로직 비휘발성 메모리(LNVM) IP 솔루션을 제공한다. 취득했거나 출원 중인 특허가 100건에 이르는 Sidense OTP는 다양한 OTP 및 MTP 응용 작업에서 플래시, 마스크 ROM 및 이퓨즈(eFuse)에 대한 현장 프로그래밍형 대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Sidense SiPROM, SLP 및 ULP 메모리 제품들은, 250여 고객들의 설계에 기본 내장되어 있으며 180nm ~ 28nm의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고 20nm 및 그 이하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 IP는 모든 최고 등급 반도체 파운드리와 엄선된 IDM들이 제공 및 채택하고 있다. 고객들은 Sidense OTP를 아날로그 트리밍, 코드 스토리지, HDCP, WHDI, RFID 및 칩 ID와 같은 암호화 키, 의료, 자동차 및 구성형 프로세스와 로직에 사용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siden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dense.com

연락처

Susan Cain
Cain Communications
Sidense 담당
+1 503-538-2747
이메일 보내기

Jim Lipman
Sidense
+1 925-606-13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