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 봄맞이 이벤트 실시

- 봄나들이 때 입고싶은 ‘EXR 바람막이’ 고르면 추첨 통해 증정

뉴스 제공
웹뜰
2013-04-02 10:5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 주식회사(www.webddle.com, 대표 이태경)가 공식 블로그 ‘Style by Webddle’(http://blog.naver.com/webddle)을 통해 ‘봄맞이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황사와 먼지, 봄비 등 변덕스런 봄 날씨 속 여가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를 봄나들이에 입고 나갈 수 있도록 입고 싶은 EXR 바람막이를 고르면 추첨을 통해서 선물로 주는 ‘샤방 샤방 봄나들이 쇼핑 이벤트, 봄나들이에 입고 싶은 EXR 바람막이를 골라주세요’(http://blog.naver.com/webddle/10018374509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웹뜰 공식 블로그 이벤트는 ‘EXR 남녀공용 포켓변형 윈드 브레이커’, ‘EXR 남/녀 패딩 조끼 내피3WAY 윈드브레이커’, ‘EXR 남/녀 폴라폴리스 조끼 내피 3WAY 윈드브레이커’를 추첨을 통해서 3명에게 선물한다.

여가 활동을 위한 봄 아우터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는 바람막이는 아웃도어 기능에 실용성을 가미해 가볍게 착용 할 수 있고, 높은 내구성과 함께 방풍, 방수 기능까지 겸비해 활동이 큰 레저 활동에 도움이 된다.

뛰어난 원색의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기능성으로 무장한 바람막이는 중 장년층을 넘어서 10대에서 20대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특히, EXR바람막이는 화려한 색상에 입체패턴을 사용해 몸에 붙는 피팅감이 뛰어나 일상 생활과 여가 활동, 레저 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활용 되고 있다.

봄 나들이 옷으로 입고 싶은 EXR바람막이를 고르는 이벤트는 현재 많은 블로거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 되고 있으며, 바람막이를 입고 싶은 의견을 재미있게 올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레저, 캠핑, 여가 활동 등 봄 나들이에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바람막이를 블로거들과 함께 공감하고,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황사 등 변덕스런 봄 날씨에 바람막이가 즐거운 여가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7일 진행된다.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파크랜드,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곳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뜰 봄맞이 이벤트: http://blog.naver.com/webddle/100183745095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