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취득·활용방안 공개 설명회 3일 개최

- 자격시험 출제경향·공부법, 자격증 수익모델 활용 방법 제시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3-04-02 14:1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5월 26일 시행되는 7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 응시자를 위한 공개설명회를 3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오는 시험 합격에 필요한 공부방법과 출제경향 및 자격증 수익모델 활용에 대한 방법을 제시한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은 성장하는 부동산자산관리시장을 성장시키기 위해 매일경제와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함께 시행하는 것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전국 네트워크 회원 가입 및 공동중개 △수익용 부동산 자산운영관리사업 참여 △부동산자산관리 실무교육참여 △기업형 주택임대관리사업 참여기회제공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부동산자산관리 투자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부동산 불황기를 극복하기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떠오른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7회 자격 시험 대비 정규과정에 대한 소개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3일 오후 2시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인근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교육장에서 열린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edu.krpm.co.kr)나 전화(1544-5584)로 하면 된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교육팀
유영석 과장
1544-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