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의 전 브랜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다인힐위크’ 개최

- SG다인힐, 창립 6주년을 맞이하여 붓처스컷, 투뿔등심, 블루밍가든 등 8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제5회 다인힐위크’ 개최

-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삼원가든과 SG다인힐 각 매장에서 전 메뉴 50% 특별 할인행사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3-04-03 09:46
서울--(뉴스와이어)--37년 전통의 ㈜삼원가든과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오는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제5회 2013 다인힐 위크를 개최한다.

지난 2009년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다인힐위크는 SG다인힐의 창립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로 선보이는 이벤트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삼원가든 및 SG다인힐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다인힐위크 기간에는 각 브랜드별로 브랜드 데이를 지정하여 해당 영업일에 한해 주류 및 포장메뉴 등을 제외한 전 메뉴를 50%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4월 15일, VIP고객을 대상으로 블루밍가든 압구정점에서 진행하는 갈라디너를 시작으로 16일을 코리안 데이(KOREAN DAY)로 지정하여 ‘삼원가든’과 ‘투뿔등심’에서, 17일은 아메리칸데이(AMERICAN DAY)로 ‘붓처스컷’과 ‘패티패티’에서, 18일은 이탈리안데이(ITALIAN DAY)로 ‘블루밍가든’과 ‘부띠끄블루밍’, ‘꼬또’에서, 마지막날인 19일은 스페니쉬데이(SPANISH DAY)로 ‘봉고’에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단, 삼원가든 및 부띠끄블루밍을 제외한 전 매장은 다인힐위크 중 브랜드데이에는 예약이 불가능하다.

SG다인힐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을 대표하는 한식당 삼원가든의 대표 메뉴인 양념갈비와 불고기를 비롯해 이탈리안, 아메리칸, 스페니쉬 등 SG다인힐의 다양한 브랜드의 모든 메뉴를 절반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인힐위크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매 시즌별 신메뉴 개발 및 좋은 식재료 사용,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여 더욱 오랜 시간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외식전문업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SG다인힐은 한국을 대표하는 38년 전통의 삼원가든에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으로 지난 5년간 매년 200%라는 놀라운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판교 아브뉴프랑에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등 3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등 현재 총 7개 브랜드 20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G다인힐 개요
SG다인힐은 모 기업인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의 원칙에 시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파인 이탈리안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스페인 타파스 바 ‘봉고’, 버거 하우스 ‘패티패티’ 등에 이어 최근 6번째 브랜드인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을 론칭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이윤세 이사
070-7727-9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