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고시온라인 홈페이지 개편… 더욱 정확해진 합격예측서비스 탑재

- 업계최초 직렬별·선택과목별 데이터 근거 통계자료 제공

- 21일까지 다양한 리뉴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4-05 11:13
서울--(뉴스와이어)--PMG 박문각의 공무원시험전문 남부고시학원(www.nambugosi.com)과 남부고시온라인(www.gosispa.com)이 빠르게 변화하는 공무원시험제도에 대응하고,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남부고시학원 및 남부고시온라인 홈페이지는 기존에 제공되던 공무원동영상강의 서비스 메뉴에 비해 보다 쉽고 간편하며,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네비게이션을 제공해 기존 홈페이지 보다 훨씬 안정되고 정리된 느낌을 준다.

또한 서비스 측면에서는 더욱 정확해진 합격예측서비스를 탑재해 업계 최초로 전국 공무원수험생들의 직렬별, 선택과목별 데이터를 근거로 직렬이나 과목을 선택하는데 보다 전략적이고 객관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한다.

합격예측서비스는 개인별 학습 성향에 최적화된 종합 합격 가이드 프로세스다. 2013년부터 변경되는 선택과목의 표준편차에 개인별 성적을 대입시켜 과목 및 직렬 별 전체 수준 대비 자신의 현 수준과 합격 가능성을 진단할 수 있으며, 본인에게 적합한 전략적 학습법까지 안내해 준다.

수험생들은 모의고사를 통해 얻어진 각 과목 및 직렬 별 통합 예측통계자료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과목과 직렬 별 커트라인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때문에 변경된 시험제도에 맞춰 어떤 선택과목과 직렬을 택할 것인지에 대한 수험생들의 효율적 준비가 가능해진다.

이 외에도 수험생 커뮤니티를 강화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합격수기나 공부 방법, 시험 준비 노하우나 등의 학습정보를 공유하는 측면에서 실용적인 가치를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아울러 남부고시온라인은 21일 리뉴얼 이벤트 마감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통해 7개의 미션을 수행하고 스티커를 받아 하트를 채우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2과목씩 요일별 할인 강의가 선정되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할인강의 목록이 생성되며, 이벤트 기간 내 강의를 구매한 모두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이밖에 1972년부터 40여년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남부고시학원도 21일까지 ‘1972행운의 선물’로 태블릿PC를 비롯한 전국통합모의고사 무료응시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리뉴얼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