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영화 ‘뷰티풀크리처스’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2013-04-12 15:05
서울--(뉴스와이어)--“가슴 따뜻한 영화 한 편이 생각나는 계절 봄의 시작~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영화 ‘뷰티풀 크리처스’에 초대받아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어 보자~”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오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batv.org)을 통해 영화 ‘뷰티풀 크리처스’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예진 알쏭?달쏭? QUIZ’라는 제목 하에 ‘중간고사 끝나고 영화보러 가자’라는 부제로 한예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batv.org)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한예진 페이스북 내 페이지 ‘좋아요’를 먼저 클릭한 다음에 퀴즈 3개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긴다. 마지막으로 영화예매권을 받을 자신의 휴대폰 번호와 이름을 메시지로 보내주면 된다. 이들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참여 미션이 완료된다.

이번 한예진 페이스북 퀴즈는 △한예진은 전국 청소년 “DANCE BATTLE” 경연대회를 5월 24일까지 모집한다 △슈퍼스타K 시즌5 예선 오디션은 한예진 아트홀에서 열렸다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2 준우승을 차지한 오리지날리티 칸앤문(권석진, 문지웅 교수)은 한예진 실용무용학과 교수다 등 총 3가지로 퀴즈에 O/X로 답하는 방식이다.

오는 18일까지 ‘한예진 알쏭?달쏭? QUIZ’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 중에서 총 50명(1인 2매, 총100매)에게 한예진에서는 영화 ‘뷰티풀 크리처스’ 초대권을 전달한다. 당첨자는 4월 19일(금) 한예진 공식 페이스북 담벼락에 공지되며, 상품은 4월 19일(수) 일괄 문자로 발송된다.

오는 4월 18일 개봉하는 영화 ‘뷰티풀 크리처스’는 앨리스 엔글레르트, 제레미 아이언스, 엠마 톰슨, 에미 로섬 등이 출연하는 판타지물로 청춘의 혼란과 슬픔 등을 묘사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예진은 지난 1992년 개원한 이래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학사시스템을 운영해 우수한 실력파 방송 및 예술인을 다수 배출하고 있는 방송 인재 양성 교육기관이다.

대표적인 학과로는 방송연출과, 방송제작과, 성우과, 방송음향과, 무대미술디자인과, 실용음악과, 방송분장/메이크업 코디과, 구성작가과, 공연제작과, k-pop 방송댄스과, 사진과 등이 있다. 현재 2014학년도 신입생 모집중으로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www.kbatv.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개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은 방송 전문인력 양성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