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nse 승소, 연방 순회법원의 미국 항소 법원이 지역 법원 결정 확인

- 연방순회법원은 Kilopass의 특허 클레임에 대한 Sidense 미 침해 요약 판결을 ‘확인’했고 Sidense에 대한 모든 Kilopass의 나머지 클레임을 기각했다

뉴스 제공
Sidense
2013-04-15 10:27
오타와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로직 비휘발성 메모리(LNVM) OTP IP 코어의 선두 개발업체인 Sidense Corp.은 연방 순회법원의 재판부가 Kilopass의 특허 클레임에 대한 캘리포니아 북부 지구의 지역 법원이 내린 미침해 요약 판결과 Sidense에 대해 제기한 모든 나머지 클레임의 기각 결정을 기득권 침해와 함께 재청구 불가의 조건으로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곧 Sidense의 명백하고 확고한 승리를 의미한다. 요약 판결에서 두 번, 그리고 항소심에서, 미국 법원은 Kilopass의 Sidense에 대한 소송이 전적으로 무의미함에 동의했다.

Sidense의 사장 겸 CEO인 Xerxes Wania는 “우리는 이번 소송이 시장에서 Sidense와 Sidense의 뛰어난 기술을 음해하려는 무의미한 시도라는 점을 추호도 의심한 적이 없었다. 그들은 실패했고, 우리는 승리했다”라고 말했다.

Sidense의 소송 담당 법무회사인 Kilpatrick, Townsend and Stockton의 파트너 Roger Cook은 이번 승리에 만족해했다. “Illston 판사는 네 가지 별개 이유로 특허 침해 클레임에 대해 Sidense의 손을 들어 주었다. 각 이유는 논리가 명확하고 그 자체만으로도 Kilopass의 침해 클레임을 패소시키기에 충분했다. 항소의 결과를 의심한 적이 전혀 없었다. 지난 40년 이상 특허 침해 소송을 담당해 왔지만, 이번 경우는 특출했다. Sidense는 불명예스럽고 근거 없는 특허 소송을 토대로 Kilopass에게서 변호사 비용을 복구할 이유가 충분하다. 이러한 종류의 반 경쟁 소송을 제기하는 기업들은 그 값을 응당 치러야 한다.”고 말했다.

Sidense는 이번 승소에 만족해하며 최첨단 28 및 20nm 실리콘 프로세스 노드의 진전을 이루어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 Sidense는 고객과 파트너, 투자자 및 직원들의 확고한 지지를 보여주면서, 소송 중에도 다른 OTP 기술보다 소형이고 빠르며 적은 전력을 소비하는 업계 선두의 1T-OTP 내장형 NVM 기술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했다.

Sidense Corp. 관련정보

Sidense Corp. 은 마스크 또는 프로세스 단계를 추가할 필요 없이 스탠더드 로직 CMOS 프로세스에 사용하는 안전성과 고밀도, 신뢰성을 확보한 비휘발성, 원타임 프로그래머블(OTP) 메모리 IP를 제공하고 있다. 동사의 혁신적인 원 트랜지스터 1T-Fuse™ 아키텍처는 업계에서 가장 탄소배출이 적고 가장 신뢰할 수 있으며 전력 소모가 가장 적은 로직 비휘발성 메모리(LNVM) IP 솔루션을 제공한다. 취득했거나 출원 중인 특허가 100개에 이르는 Sidense OTP는 다양한 OTP 및 MTP 응용 작업에서 플래시, 마스크 ROM 및 이퓨즈(eFuse)에 대한 현장 프로그래밍형 대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Sidense SiPROM, SLP 및 ULP 메모리 제품들은, 250여 고객들의 설계에 기본 내장되어 있으며 180nm ~ 28nm의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고 20nm 및 그 이하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 IP는 모든 최고 등급 반도체 파운드리와 엄선된 IDM들이 제공 및 채택하고 있다. 고객들은 Sidense OTP를 아날로그 트리밍, 코드 스토리지, HDCP, WHDI, RFID 및 칩 ID와 같은 암호화 키, 의료, 자동차 및 구성형 프로세스와 로직에 사용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siden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dense.com

연락처

Susan Cain
Cain Communications for Sidense
503-538-2747
이메일 보내기

Jim Lipman
Sidense
925-606-13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