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개미, 카테노이드와 서비스 제휴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3-04-16 10:44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개미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와 관련하여 카테노이드와 서비스 제휴를 체결하였다.

노벨과개미는 스마트TV 시대에 TV를 통한 동영상을 서비스하기 위하여 벤처 기업 카테노이드(www.catenoid.net)와 전략적 기술 제휴를 체결하고, 시범 서비스 후 스마트 TV에 자사 학습 동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카테노이드의 콜러스(www.kollus.com)는 동영상 컨텐츠를 웹상에서 업로드만 하면 실시간으로 다양한 기기(TV, PC, Mobile, Tablet 등)에 적합한 고품질의 파일로 자동 변환(Transcoding)해 주고 개발자의 도움 없이 고품질의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노벨과개미는 이번 카테노이드와 서비스 제휴로 노벨상아이 학습 동영상을 집에서 TV로 편하게 볼 수 있는 날이 곧 다가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초등 전문 학습 사이트 [노벨피아]: http://www.nobelpia.com
중등 전문 학습 사이트 [노벨키]: http://www.nobelkey.com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온라인전략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