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제2회 전국 청소년 댄스배틀 경연대회 개최

2013-04-17 11:32
서울--(뉴스와이어)--방송예술분야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깨워줄 ‘제2회 전국 청소년 댄스배틀 경연대회’가 열린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주최로 열리는 이번 ‘제2회 전국 청소년 댄스배틀 경연대회’는 방송·예술분야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대한민국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접수는 5월 24일까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에서 가능하다.

예선은 5월 25일에 한예진 아트홀에서, 본선은 6월 1일 신촌 apm 쇼핑몰 앞 대현문화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는 △대상(1팀) - 상장 및 트로피, 상금 100만원, 한예진 입학시 전액 장학 혜택 △금상(1팀) - 상장 및 트로피, 상금 50만원, 한예진 입학시 200만원 장학 혜택 △은상(1팀) - 상장 및 트로피, 상금30만원, 한예진 입학시 100만원 장학 혜택 △동상(1팀) - 상장, 한예진 입학시 100만원 장학 혜택 △장려상(3팀) - 상장, 한예진 입학시 50만원 장학 혜택 △지도자상 - 상장, 상금 50만원을 수상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경연대회와 관련하여 한예진 공연예술계열 김형준 교수는 “한예진에서는 학생들의 미래를 가장 우선시하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꼭 필요한 인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한예진에서 꿈을 이루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예진은 현재 ‘제2회 전국청소년 댄스 배틀 경연대회’ 외에도 ‘2013 전국 UCC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디자인, 성우, 메이크업, 보컬, 영화, 아나운서 분야등의 청소년 경연대회를 계획 중이라고 밝히는 등 방송예술분야를 이끌 인재발굴에 힘을 쏟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예진 실용무용예술과 주관으로 열리며, (사)한국청소년방송단연맹,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청소년 동아리연맹이 후원한다.

한편, 한예진의 대표적인 학과로는 실용무용예술과, k-pop방송댄스과, 뮤지컬과, 성우과, 무대미술디자인과, 실용음악과, 방송제작과, 방송연출과, 방송음향과, 방송분장·메이크업코디과, 드라마극작가과, 영화과, 공연제작과, 사진예술과 등이 있으며, 현재 201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으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개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은 방송 전문인력 양성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