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강남고시학원, 2013년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문제풀이반 개강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4-18 13:48
서울--(뉴스와이어)--PMG 박문각의 중개사전문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www.gangnamgosi.com)에서 본격적인 공인중개사시험 돌입에 따른 5월 문제풀이 과정을 개강한다.

40년 전통의 PMG 박문각 출판사 부동산 연구소에서 출간한 엄선된 교재를 채택하여 8주간의 학습을 시작한다.

이번에 시작되는 첫 문제풀이 과정은 박문각강남고시학원에서 진행하는 합격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었던 영역만을 집고 넘어가는 프리미엄 테마특강으로 진행되었다.

5월 문제풀이반과 별개로 오전, 야간 정규 이론과정과 더불어 상대적으로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한 1차 전문 주말반을 개설한다.

박문각강남고시학원 임정훈 상담실장은 “직장인이나 대학생의 경우 이번에 개설하는 1차 전문반에서 시작한다면 1차의 경우 올해에 충분히 합격 할 수 있다”며 “5월부터 체계를 가지고 집중한다면 지금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아울러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무료 설명회를 4월 23일, 26일, 30일에 진행한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