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VUUM 스마트행어’, 2013 서울 판촉 및 선물용품 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3-04-24 08:30
군포--(뉴스와이어)--HNC의 ‘VUUM 스마트행어’(www.vuum.co.kr)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2013 서울 판촉 및 선물용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VUUM 스마트행어는 기존 옷걸이에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더한 제품으로 의류에 배인 세균 및 악취를 흡입해 미세먼지 망을 통해 걸러낼 뿐 아니라 항균 탈취 기능을 통해 옷에 배인 악취를 빠르게 제거, 의류를 회복시키는 제품이다.

지난 1월 출시되어 다양한 채널의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소셜커머스, 체험단 및 블로그 마케팅 등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행어를 직접 만나볼 좋은 기회이다.

VUUM 제품 홍보담당자는 “지난 해 국외 전시회는 여러 차례 참가했었지만, 국내에서는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처음 소개되는 자리이니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2013 서울 판촉 및 선물용품 박람회는 제32회 건축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되며, ‘판촉 및 선물용품’에 대한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김형진
031-428-8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