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원가든, 가정의 달 5월 맞아 어린이 타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

- 5월 5일 어린이날, 타악 퍼포먼스, 가족사진 촬영,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이벤트 개최

-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카네이션 증정과 세미 클래식 공연 등 진행

-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 개최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3-04-29 11:30
서울--(뉴스와이어)--37년 전통의 고급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www.samwongarden.com)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도심 속 정원인 삼원가든 본점 및 대치점에서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기념 사진 촬영과 함께 풍선아트를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 주며,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로 어린이날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본점에서는 12시와 저녁 5시 30분 2회에 걸쳐 아이들과 함께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신나는 타악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5월 8일부터 5월 11일까지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삼원가든 대치점에서는 부모님들을 위해 맥주 1+1 행사와 함께 세미 클래식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다.

3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고품격 한식 레스토랑 삼원가든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국의 전통적인 맛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SG다인힐 개요
SG다인힐은 모 기업인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의 원칙에 시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파인 이탈리안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스페인 타파스 바 ‘봉고’, 버거 하우스 ‘패티패티’ 등에 이어 최근 6번째 브랜드인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을 론칭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이윤세 이사
070-7727-9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