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선물 골라볼까

-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선물 준비 온라인 활용

- 크로커다일레이디, 파크랜드, 모아베이비 등 다양한 제품 할인가 판매

뉴스 제공
웹뜰
2013-04-30 10:26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이 함께하는 5월 가정의 달.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주는 선물을 온라인 마켓에서 패셔너블한 패션의류로 골라보는 건 어떨까.

경기불황의 여파로 주머니가 얇아지면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이 주목받고 있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은 GS SHOP(www.gsshop.com)과 하프클럽 (www.halfclub.com), Hmall(www.hyundaihmall.com) 등에서 패션그룹 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를 비롯해 CMT, 라젤로, 샤트렌 등의 봄 아우터와 자켓, 블라우스, 바지 등 선물용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 하프클럽(www.halfclub.com), 신세계몰(mall.shinsegae.com),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등에서는 파크랜드, 보스트로, 까스텔바쟉, 까르뜨블랑슈, 옴브르노, 제스 등의 남성용 봄 아우터, 정장, 남방, 가디건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하프클럽에서는 미센스 원피스와 자켓, EXR 바람막이 등이 인기 상품으로 고객들의 관심 속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들 제품은 최대 50~90%의 할인율로 신상품에서 이월상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1만~5만원 선이면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특별한 날을 준비할 수 있다. 여성 패션의류와 남성 패션의류는 부부의 날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아이에게 특별하고 예쁜 선물을 하고 싶은 어린이날 선물도 온라인 마켓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유아동 전문 브랜드 쇼핑몰인 보리보리몰(www.boribori.co.kr)은 어린이날 특집으로 2013년 모아베이비 봄 신상품을 3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품질이 좋은 실속 이월 상품도 3000원, 6000원, 9000원 대의 균일가 가격으로 특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앙증맞은 의류와 신발, 모자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어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보리보리몰에서는 아놀드파마주니어 제품을 30~80%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어린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티셔츠를 비롯하여 바지, 점퍼, 자켓 등을 1만~2만원 선이면 실용적이고 예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의류뿐 아니라 가방, 양말, 모자 등 소품들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성년의 날 선물로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는 트레디셔날 모던 캐주얼인 까스텔바쟉의 봄 신상품은 15%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이월상품은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신세계몰에서는 핫힐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전 품목 1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어 성년이 되는 남성에게 좋은 선물을 할 기회다. 아이스타일24에서는 노튼, 소베이직, 브렌따노, 데니즌 등의 이월상품을 2900~9900원으로 판매하고 있어 저렴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성년의 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www.webddle.com) 이태경 대표는 “가정의 달인 5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패셔너블한 패션 의류를 선물하는 것은 현금을 선물하는 것 보다 의미가 클 수 있다”며 “온라인 마켓을 활용하면 품질 좋은 상품을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선물을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특별하고 소중한 기념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