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기업체 소비자전문가 실무연수’ 교육생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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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2013-04-30 11:2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비자원(www.kca.go.kr)은 5월 23일(목)부터 5월 24일(금)까지 양일간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업체 소비자전문가 실무연수’를 실시한다.

이 연수 과정은 기업체 임직원의 소비자업무 관련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여 기업의 고객만족 경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내용은 ‘소비자 관련 법률의 이해’, ‘소비자중심경영과 효과적인 소비자문제 해결’, ‘소비자분쟁조정제도 실습’ 등 실무에 활용이 가능한 현장 중심의 교육과정 운영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 연수과정은 5월 7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3460-3254)로 문의 가능하다.

한국소비자원 개요
한국소비자원은 1987년 7월1일 소비자보호법에 의하여 '한국소비자보호원'으로 설립된 후, 2007년 3월 28일 소비자기본법에 의해 '한국소비자원'으로 기관명이 변경되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생활의 향상을 도모하며 국민경제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국가에서 설립한 전문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ca.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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