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CCM 인증 우수 중소기업 상품전시회 개최

뉴스 제공
한국소비자원
2013-09-12 17: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비자원은 한국도로공사와 공동으로 9. 12.(목)∼9. 13일(금)까지 여주휴게소(강릉방향)에서 ‘CCM 인증 우수 중소기업 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품 전시회는 CCM 인증을 받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매우 뜻 깊은 행사로 16개 중소기업이 참여한다.

* 참여기업 : (주)강가의 나무, (주)건강사랑, (주)동경모드, (주)몽드드, (주)벤우코리아, (주)송학, (주)세화피앤씨, (주)신우씨앤씨, (주)엔유씨전자, (주)유닉스전자, (주)제닉, 참바다영어조합법인, 청아띠농업회사법인(주), (주)토리식품, 풍기특산물영농조합법인, (주)한경희생활과학

첫 날 행사에는 한국소비자원 정대표 원장, 한국도로공사 최봉환 부사장, 여주군 김춘석 군수, 대한상공회의소 강호민 상무이사,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 김길생 회장, CCM 인증기업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한국도로공사는 2013년 1월 CCM 인증을 받은 이후 지속적인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금번 행사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CCM 인증 중소기업 제품을 널리 알리고, CCM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원과 공동으로 마련한 것이다.

한국소비자원은 금번‘ CCM 인증 우수 중소기업 상품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비자가 서로 신뢰하는 시장 환경을 만듦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소비자 후생 증대에도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소비자원 개요
한국소비자원은 1987년 7월1일 소비자보호법에 의하여 '한국소비자보호원'으로 설립된 후, 2007년 3월 28일 소비자기본법에 의해 '한국소비자원'으로 기관명이 변경되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생활의 향상을 도모하며 국민경제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국가에서 설립한 전문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ca.go.kr

연락처

한국소비자원
정보교육국
마미영 차장
02-3460-3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