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개미, 5월 5일 ‘어린이날 4행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3-04-30 16:30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기업 노벨과개미는 5월 5일 어린날을 맞이하여, 노벨상아이 회원들에게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어린이날 4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를 4행시로 글을 지은 후 노벨상아이 초등 전문 학습 사이트(www.nobelpia.com)의 쫑알수다방에 응모하는 학생들 중 재치있고 기발한 4행시를 쓴 학생 3명을 선발하여 문화상품권과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노벨아이, 노벨과 개미에서 발간한 ‘동화보다 더 재미있는 경제이야기’, ‘셀프공부법’과 문화상품권을 당첨자에게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며, 노벨상아이 회원이면 누구든지 2013년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5일 동안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며, 노벨과개미 사이트(www.nobelgaemi.com)와 학습 전문 사이트 노벨상아이(www.nobels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즐거운 어린이날, 노벨과개미의 ‘어린이날 4행시 이벤트’에 참여하여 ‘어’, ‘린’, ‘이’, ‘날’로 재미있게 글짓기도 해 보고 선물도 받는 추억을 만들어 보자.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초등 전문 학습 사이트 [노벨피아]: http://www.nobelpia.com
중등 전문 학습 사이트 [노벨키]: http://www.nobelkey.com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온라인전략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