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 튜닝이 적용된 다양한 자동차가 눈을 사로잡는다

뉴스 제공
카즈
2013-05-01 08:30
서울--(뉴스와이어)--중고차사이트 카즈(http://www.carz.co.kr) 대구중고차에 등록 된 노란색 벨로스터 1.6 유니크 모델은 LED소재가 각각 적용된 테일램프, 사이트 리피터, 리어 스포일러. 실내에서는 LED 조명등, 오르간 페달을 적용했다. 가격은 1,48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카 튜닝의 로망인 걸윙도어(문이 위로 열리는)를 적용한 뉴투스카니 차량은 다양한 색상의 드레스업튜닝 중고차가 구비되어 있어 평범함을 거부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꼭 스포티한 느낌의 튜닝중고차만이 있는 것은 아니다. 카즈 경기중고차에 등록 된 레이 1.0 프레스티지 흰색 모델은 백미러, 라디에이터, 루프 등에 분홍색 포인트를 주어 개성을 중시하는 여성운전자에게 추천한다.

최근 개성 표현에 따른 중고 튜닝카가 증가하고 있고, 차량 튜닝비용은 100만원 단위에서 많게는 억대를 호가하기도 해 만만치 않은 차량값에 튜닝비용까지 지불한다면 개성을 추구한다는 이유로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튜닝중고차를 구입할 경우 중고차시장에서 튜닝으로 고액을 투자한 차량이 순정 중고차와 비슷한 시세로 나오는 등 중고차를 구입한 후 튜닝을 한 것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튜닝차를 구매할 수 있다.

카즈 데이터리서치팀에 따르면 “비슷한 부분을 튜닝하고자 한다면, 튜닝중고차를 구입하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다. 하지만 매물이 적고, 전국에 흩어져 있어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매물 비교를 위해 먼거리를 이동해야 하는데, 카즈처럼 전국 중고차 정보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한 곳에서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라고 밝혔다.

카즈 개요
카즈(Carz)는 중고차 정보제공사이트로 1999년 설립되어 지난 15년간 다양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01년 국내 최초로 텍스트 방식에서 이미지 스타일로 중고차정보 제공을 선도한 카즈는 ▲다양한 조건으로 손쉽게 중고차를 검색할 수 있는 '중고차 찾기' ▲신속하게 타던 내 차를 최고가에 팔 수 있는 '내차 팔기'▲동행서비스, 흥정서비스 등 중고차 구입을 도와주는 '남다른 고객센터' 서비스 등 일방적인 정보제공사이트에서 더 나아가 소통하는 중고차사이트를 지향하고 있다. 다양한 중고차 매물 정보는 물론 다년간 내차 판매 문의 1위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z.co.kr

연락처

카즈
홍보팀
070-4708-34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