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알페온 힐링 캠핑’ 마련

뉴스 제공
한국지엠
2013-05-06 11:2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지난 4월 스타일 컨설팅에 이어 ‘알페온(Alpheon) 라이프 클럽’의 두 번째 프로그램인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알페온 힐링 캠핑’을 마련한다.

‘아이와 함께 보내는 가장 소중한 시간(Healing Time with Your Kids)’이라는 주제로 충북 괴산에 위치한 ‘코오롱 스포츠 캠핑 파크’에서 6월 22일과 6월 29일 두 차례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될 이번 힐링캠핑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알페온 고객 각각 50명씩 총 100명을 초청하며, 자녀 최대 2인까지 동반 가능하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알페온 고객은 6월 3일까지 홈페이지(http://www.gmalpheon.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힐링 캠핑에는 ‘새로운 여행의 첫 만남’, ‘꿈을 공유하다’, ‘소중한 추억을 담다’라는 캠핑 프로그램에 맞춰 ▲캠핑 장비 실습 ▲에코 트레킹 ▲캠핑 파크 야외 영화 관람 ▲야간 트레킹 ▲스타 게이징 ▲아빠와 함께 보물찾기 등이 진행돼 아빠와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가 제공되어 준비해 온 음식 재료로 아빠와 자녀가 함께 요리를 할 수 있음은 물론, 아침부터 밤까지 자율적인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해 도심에서 벗어나 산 속의 한적한 캠핑장에서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다. ‘알페온 케어’는 ‘쉐비 케어(Chevy Care)’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힐링 캠핑 이외에도 올 해 안에 골프와 연말파티 프로그램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776-0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