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3-05-07 09:10
서울--(뉴스와이어)--아트페이 홈페이지(www.artpay.kr)가 지난 6일 새단장을 마치고 리뉴얼 오픈했다. 온라인 아트마켓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랭킹 등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문화예술 콘텐츠 플랫폼의 역할을 충실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트페이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5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매일매일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회원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당일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쏜다. 아쉽게도 선착순에 들지 못한 회원을 위하여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 편, 아트페이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직관적이고 간편한 프로세스로 주목받고 있다. 회원가입은 이메일과 닉네임만으로 이루어지며, 메인 카테고리는 오직 4개로 구성되어 한결 편리해졌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트페이 홈페이지 www.artpay.kr 또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트페이 개요
주식회사 아트페이는 신진작가, 인디밴드 등 모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젊은 창작인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전시 기획하여 온/오프라인에 서비스하는 문화콘텐츠업을 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아트마케팅 TOOL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경영지원팀
임아영 대리
070-7858-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