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중한합회 학원지역 선교협의회, 동대문구 주민 위한 제7회 배봉축제 11일 개최

- 무료진료 서비스·경로잔치·해외문화체험 등 행사 풍성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05-08 09:30
서울--(뉴스와이어)--동중한합회 학원지역 선교협의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동대문구 지역주민들을 위한 제7회 배봉축제를 SDA삼육어학원 서울학원과 삼육보건대학에서 5월 11일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

배봉축제는 SDA삼육어학원, 삼육보건대학, 삼육서울병원, 삼육치과병원, 삼육기술원 등 삼육재단의 기관들의 후원으로 매년 동대문구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부스활동과 무료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는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을 위한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함께 마련해 축제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오후 2시부터 한방·치과 무료진료, 스케일링, 네일아트, 물리치료, 얼굴마사지, 체성분·혈당·혈압 측정, 폐·기관지 CO2 측정 등 다양한 진료와 측정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문화 체험으로는 외국인과 함께하는 펀 잉글리시 페스티벌(Fun English Festival), 필리핀의 대나무 춤, 일본 전통놀이 요요(금붕어 잡기), 중국문화 체험(중국의상, 냉차) 등이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풍선 아트, 뻥과자, 팝콘 만들기도 같이 진행한다.

오후 4시부터 열리는 경로잔치는 지역 어르신들 200여명을 초청하여 웃음치료, 만담, 전통사물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을 위해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선물도 제공된다.

동중한합회 학원지역 선교협의회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사랑나눔’을 실천하고자 매년 배봉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행사 문의 02-2211-3687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동중한합회: http://www.eckc.co.kr/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교육
홍보·마케팅부
팀장 전승국
02-2211-3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