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동남아 여행지 따라 달라지는 ‘신혼여행 패션’ 제안

뉴스 제공
웹뜰
2013-05-10 10:42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계절의 여왕 5월이다. 많은 선남선녀들이 계절의 여왕 5월에 사랑의 언약과 결혼식으로 새 인생의 시작을 기념하며 신혼여행을 떠난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신혼여행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다. 5월이기에 더 빛나고 특별한 신혼여행 패션을 살펴보자.

□ 파리, 스위스 등 유럽의 멋스러움과 실용성이 함께 하는 패션

많은 스타부부들도 신혼여행지로 선택하고 있는 유럽은 낭만과 예술이 공존하는 파리와 천혜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스위스 등이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파리는 에펠탑, 몽마르트 등의 다양한 영화 속 명소와 스위스는 융프라우 등의 천혜의 자연 경관을 품고있다.

또한 프랑스 파리와 스위스 융프라우 등은 패션의 도시, 감성 충만한 도시로 패션에 더 민감해지게 된다. 또한 큰 일교차에 대비한 패션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

도보로 여행을 많이 하게 되는 파리는 배낭을 메고 후드티를 입는 배낭여행족과 같은 모습보다는 웨지힐, 트렌디한 패션으로 현지에 오래 산 이들과 같은 모습으로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링이 안성 맞춤이다.

쇼핑과 예술적 체험을 하기 위해 많이 걸어야 하는 도심지에서는 편안함과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청바지를 활용한 캐주얼룩이 돋보일 수 있으며, 여기에 화려한 플랫슈즈를 더하면 경쾌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신랑은 옴브루노의 어반 스트라이프 라운드넥 니트와 제스의 캐주얼 슬림 라인 코튼 팬츠, 소프트 터치 싱글버튼 자켓으로 멋을 내면 제대로 된 파리지앵이 될 수 있다. 계절감은 우리나라와 비슷한 봄이라도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일교차 예방을 위한 가디건이나 고기능성 자켓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신부는 와일드로즈의 프린트포인트 야상 자켓과 절개 포인트 자켓을 준비한다면 일교차 큰 날씨에도 무리 없이 다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발리, 코타키나발루 등 동남아시아의 로맨틱한 신혼여행 패션

동남아는 짙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 석양 등이 어우러진 자연과 더불어 휴양과 휴식을 취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신혼여행지로 제격이다.

동남아 신혼여행지는 덥고 습한 기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땀 흡수가 잘되고, 부피가 작은 면 소재 의상이 적합하다. 여러 벌을 준비해 자주 갈아입는 것이 효율적이다.

면 소재가 주는 무난함을 벗어나고 싶다면 화려한 프린팅 티셔츠와 비비드 컬러의 의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신랑은 일반적인 수영복과 셔츠를 과감히 벗어던지고 몸매 라인이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활용해 세련된 남성미를 돋보이게 할 수 있으며,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시원한 휴양지의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신부는 비비드 컬러와 꽃, 도트 무늬가 가미된 화려한 원피스를 선택하여 휴양지의 여유로움을 드러낼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로 빅 사이즈 뱅글이나 귀걸이로 매력을 살릴 수 있다.

미센스의 핫픽스 장식 주름 원피스는 오렌지 빛 색상이 신혼여행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하고, 플라워 패턴 언발런스 원피스는 리조트록으로도 손색이 없다. 록시에서 출시된 비비드 컬러에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비키니는 신혼여행지에서의 로맨틱함을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많은 스타 커플들이 공항에서 커플룩을 선보인다. 공항에서부터 패션이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장동건-고소영 커플을 비롯하여, 유진-기태영 커플까지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그들만의 느낌을 드러낸 커플 공항패션은 일반인들에게도 인기를 끌었다. 똑같은 모양을 한 커플티는 사라진 지 오래다. 다른 듯 하면서도 같은 느낌의 패션을 준비하고, 공통의 포인트를 패션에 적용시키는 것으로 커플티를 완성하고 있다.

갓 결혼한 순백의 순결의 상징하듯 화이트 톤의 커플 남방으로 포인트를 주고 바지는 각기 다른 자신의 취향을 반영 한다거나, 청바지로 공통의 포인트를 주고 상의는 각기 개성을 추구 하는 등 다양한 믹스매치를 시도하고 있다.

주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www.webddle.com) 이태경 대표는 “허니문에서 신혼부부가 서로에게 감동을 줄 수 있고, 신혼여행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패션에도 각별한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며 “휴양지에서 입을 비키니를 비롯한 비치웨어와 리조트룩이 빠른 판매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