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S, 도심 속 이색 신차발표회… 16일부터 시판

- 새 엔진과 변속기 적용한 프리미엄 경차 ‘쉐보레 스파크S’

- 도심 속 이색 신차발표회 현장 인터넷 생중계

- 고객 라이프 스타일 맞춤식 ‘스파크S 컬쳐 드라이빙’ 이벤트 개시

뉴스 제공
한국지엠
2013-05-14 11:4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14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경차 신모델 쉐보레 스파크S(Chevrolet Spark S)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16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와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신차발표회는 오픈 스튜디오 형식으로 마련된 무대에서 가수 겸 쉐보레 레이싱팀 선수인 김진표가 진행을 맡아 참석자들과 자유로운 토론 방식으로 스파크S의 상품성과 경쟁력을 소개했으며, 샘 바질(Sam Basile) GM 글로벌 경차개발 총괄 임원을 비롯, 책임 엔지니어와 마케팅 전문가가 차량 개발 배경과 특장점 등을 설명했다.

또한 청담동 행사장에서 경기도 동탄 신도시까지 약 100km 구간에 마련된 시승을 통해 스파크S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첨단 안전 시스템,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는 한편, 높은 실주행 연비를 확인하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바질 부사장은 “한국지엠의 내수와 수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스파크의 신 모델 스파크S를 새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2014년형 스파크와 스파크S가 각각 실용성과 안전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고객과 경차 이상의 프리미엄을 원하는 고객 모두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스파크S에 대한 높은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 엔진과 변속기, 내외관 디자인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새롭게 탈바꿈한 신모델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위해 신차발표회 현장을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

14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동안 진행되는 스파크S 출시 행사 생중계는 유스트림(http://www.ustream.tv/channel/sparkslive)과 아프리카TV(http://www.afreeca.com), 한국지엠 블로그(http://blog.gm-korea.co.kr)를 통해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지엠은 스파크S의 출시를 맞아 16일부터 고객 참여형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펼쳐 경차 시장 주도권 쟁탈전에 박차를 가한다.

‘All New Style, 2014 스파크S 가 제안하는, 도심 속 컬쳐 드라이빙’을 주제로 6월 한달간 펼쳐지는 2박 3일 고객 시승 이벤트는 출시일인 5월 16일부터 쉐보레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http://spark.chevrolet.co.kr)에서 스파크S와 함께 알아보는 라이프 스타일 분석 테스트를 통해 고객 응모를 받아 테마별 추천 코스를 시승하고, 후기를 제출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이번 고객 시승 행사는 당첨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스파크S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와 함께, 가족과 여가, 다이내믹한 야외활동, 스타일리시한 트렌드로 나뉜 테마별 이색 시승으로 구성되며, 스파 가족이용권 또는 에버랜드 가족 자유이용권, 잠실 프로야구 테이블석 관람권 및 10만원 상당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권이 주어진다. 시승 참여 후 우수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주유권 및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2014년형 스파크의 온라인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인용 텐트, 닥터드레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참고]

쉐보레 스파크S / 2014년형 스파크

새롭게 선보이는 스파크S는 GEN2 가솔린 엔진 및 C-TECH 파워트레인을 적용해 가속 성능과 실내 정숙성을 대폭 개선했음은 물론, 변속 충격이 없는 부드러운 주행을 구현한다.

사일런트 체인 구동방식을 채택한 고효율 1리터 가솔린 GEN2 엔진과 결합된 차세대 무단변속기 C-TECH는 수동 8단 수준의 넓은 변속비를 실현함과 동시에 실 주행 연비, 저속 토크, 고속 주행 및 발진 가속 성능 향상 등 뛰어난 변속 효율을 자랑한다.

동급 최초로 스파크S에 탑재된 쉐보레 마이링크(MyLink)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풀 컬러 터치 스크린을 통해 후방 카메라는 물론, 전용 브링고(BringGo) 내비게이션 및 대화형 클라우드 서비스 시리(Siri), 인터넷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스티처(Stitcher)와 튠인(TuneIn) 등 다양한 첨단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스파크S는 마이링크를 통한 후방 카메라 기능은 물론, 통합형 차체 자세 제어 장치(Electronic Stability Control)를 기본으로 채택해 예방 안전까지 배려했다. 특히, 스파크S의 ESC에는 경차 운전자들이 대형 마트 주차장에서 자주 겪는 언덕길 밀림 현상을 방지하는 HSA(Hill Start Assist) 기능까지 탑재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상의 주행 안전을 보장한다.

한편, 스파크S 출시와 함께 새로 선보이는 2014년형 스파크는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미스틱 스카이 블루(Mystic Sky Blue)’ 외장 컬러를 추가하고, 연비 측정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디자인의 미터 클러스터 디지털 계기판을 통해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강화한 한편, 도어락 스위치,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무선 폴딩 리모트키 등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신규 편의 사양을 새로 적용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3408-6262, 6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