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태양의 서커스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 투어 패키지’ 한정판매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3-05-21 10:18
서울--(뉴스와이어)--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facebook.com/iccoex)에서는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월드투어를 태양의서커스의 상상력으로 무대 위에 되살려 전 세계 100개 도시에서 2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공연 ‘태양의서커스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 투어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7월 7일 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더불어 올림픽 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태양의서커스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를 감상할 수 있는 티켓(7월 12일부터 14일까지, R석 기준 약 26만원 상당) 2매가 제공되며, 태양의서커스 특유의 기발하고 화려한 세트와 현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자체 빅탑에서 진행되던 기존 태양의서커스 공연들과 달리 대형 아레나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마이클 잭슨이라는 수퍼스타에 걸맞게 252벌의 의상, 현란한 조명과 음향장비, 태양의서커스 특유의 플라잉 액트를 위해 전 세계에 단 한 대밖에 없는 초대형 트러스가 전자동 시스템으로 제공되어 쉴 틈 없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연을 즐기고 난 후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에서 준비한 델리 팩 (커피 2잔과 조각 케익 포함)이 제공되고, 클럽 객실을 선택한 고객들은 조식과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 아웃도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슈페리어룸(R석) 기준 3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며, 예약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 패키지 이용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