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부산 베이비페어에서 퀴니·맥시코시 세트상품 50개 한정 특별 할인

- 퀴니 무드&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세트 구입 시 40% 할인

- 지비, 세계 최초 트랜스포머 유모차 ‘락킹’ 대중에 처음 공개

- 소르베베 6월 말 출시 예정 힙시트 예약 판매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3-05-30 09:59
성남--(뉴스와이어)--부산 베이비페어에서도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3 부산 국제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에서 퀴니, 맥시코시, 지비, 소르베베, 리틀라이프 등 자사 인기 브랜드 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신제품 첫 공개 및 출시 예정 상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퀴니 무드 &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세트 구입시 40% 할인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부산 지역 고객들을 위해 선착순 50명 기준, 퀴니 무드 2012년형과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를 함께 구입할 경우 40% 파격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퀴니 무드는 국내에 출시되자마자 일부 컬러가 조기 품절됐을 정도로 엄마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네덜란드 유모차로 그 동안 높은 가격 때문에 퀴니 무드 유모차 구매를 망설였던 부산 지역 엄마나 예비맘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2013년형 무드는 20% 할인된 가격에 사계절 커버와 컵홀더를 함께 증정한다.

카브리오픽스 역시 전 세계적인 스테디셀러인 신생아 전용 카시트로 최근 SBS 생활경제 <아이의 생명끈 카시트>편에 방영되어 신생아 전용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린 제품이다. 단품으로 구매 시 3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 봄 조기 품절로 최근까지 예약구매가 이뤄진 아동용 카시트 로디AP와 5월 새롭게 출시된 로디픽스 역시 각각 23%, 2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지비, 세계 최초 트랜스포머 유모차 락킹, 대중에 처음 공개

세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브랜드 지비(gb)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세계 최초 트랜스포머 유모차인 ‘락킹’을 대중에 처음 공개한다. 평소에는 유모차로 쓰다가 실내에서는 바운서로, 시트 뒤쪽 벨트를 풀면 요람으로 변신하는 ‘락킹(Rockin)’은 한대의 가격으로 세가지 기능을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예비맘들의 출산용품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훌륭한 아이템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1초 폴딩 유모차”로 유명한 티바(T-bar) 역시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락킹과 티바 구매자 모두에게는 사계절 커버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소르베베, 힙시트 예약 판매 실시

“스타일맘의 북유럽 감성”을 컨셉으로 한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는 6월 말 출시 예정인 힙시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소르베베 힙시트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원단으로 제작해 착용감이 우수하고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타사와 차별화된 세련된 컬러감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10% 할인혜택과 더불어 스와들 블랭킷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영국 정통 유아용 백팩 브랜드인 리틀라이프에서 동물을 모티브로 한 애니멀 데이색과 유아용 등산가방인 알파인 데이색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