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아웃도어 ‘와일드로즈’의 캐주얼 캠핑 패션 제안

뉴스 제공
웹뜰
2013-06-04 09:26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여가활동의 새로운 형태로 잡아 가고 있는 캠핑이 대세다.

캠핑족이란 말이 낯설지 않은 캠핑문화는 어른들의 소꿉놀이로 자리 잡으며, 캠핑과 관련된 새로운 장비가 나오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캠핑 패션은 패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아 오고 있다.

캠핑은 자연과 오랜 시간 교감하고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기 위한 시간이긴 하지만 장시간 외부에서 활동하므로 편안하고 캐주얼 하면서 변덕스러운 날씨를 대비하는 기능성 의류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요즘 아웃도어 의류들은 다양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패션 감각을 살려주는 특별한 디자인 감각으로 자연과 친화되는 데 일조를 하고 있다.

1. 신축성과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웃도어로 나를 표현 해보자

캠핑을 하며 자연과 하나 되는 여유로움을 누리는 것은 캠핑족만의 특권이라 할 수 있다. 캠핑장에서 자연과 하나되면서도 개성 있게 나를 표현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패션이 딱 이다.

캠핑룩은 등산처럼 강한 운동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한 활동을 하는 것을 감안하여 가벼운 캐주얼룩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텐트 안 밖을 드나들며 활동하고, 주변을 트레킹 하는 일도 잦기 때문에 통기성과 신축성 등을 갖춘 아웃도어 웨어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티셔츠와 팬츠로 대표되는 기본 아이템은 적절하게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우선 티셔츠는 캠핑룩의 패션감각을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고 자신을 드러내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따라서, 자신만의 개성이 묻어 날 수 있고 자신을 강조하기 위해서 화사하면서 독특한 패턴감각을 지닌 셔츠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와일드로즈의 ‘다크 포일 프린트 컬러 후드 반팔 티셔츠’는 독특한 절개 라인과 개성 있는 피팅감으로 입기에도 편하고 세련되게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다.

팬츠는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와 반대로 단순한 디자인에 차분한 칼라가 매치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며, 활동량이 많으므로 활동에 불편하지 않도록 신축성이 뛰어난 팬츠를 선택해야 된다.

와일드로즈의 ‘시보리 아웃포켓7부 팬츠’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팬츠로 카키색의 차분한 칼라가 화사하게 티셔츠를 받쳐 줄 수 있으며, 뛰어난 신축성과 함께 아웃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을 살렸으며, 간단한 용품은 수납 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추었다.

2. 변덕스런 날씨는 기능성 자켓으로 잡는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듯 무더운 날씨를 보이지만, 캠핑장에서는 큰 일교차와 변덕스런 날씨를 감안해서 가벼운 자켓이나 바람막이 등을 꼭 챙겨가야 한다.

기능성 자켓이나 바람막이는 보통 초경량으로 가볍게 착용이 가능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방풍, 방수, 방습, 투습 기능에 코팅까지 되면서 통기성이 뛰어나 땀을 빨리 배출하여주고, 보온성을 유지시켜준다. 세련되고 화려한 색상에 입체 패턴으로 되어 있어서 움직임이 많은 캠핑장에서 유용하게 입을 수 있으며, 일상생활의 아우터로서 활용하기도 좋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아웃 포켓 자켓은 보온성과 바람막이 기능과 함께 간단한 소지품을 휴대 할 수 있어 캠핑에는 제격이다. 요즘 화려한 칼라 감을 지닌 아웃포켓 자켓이 많이 출시 되면서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추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유용하다.

여성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의 ‘아웃포켓 프린세스 코트자켓’ 은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경량 방풍 코트 자켓으로 아웃포켓과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고 프린세스 라인으로 몸매를 슬림하게 보이게 한다.

올 여름은 유난히 덥고 자외선이 강한 날이 많을 것으로 예상 된다.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와일드로즈는 스위스 런칭 20주년 기념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성의 썬캡과 팔토시를 특별가 39,000원에 제안 하고 있다.

3. 가벼운 경등산화로 캠핑장 주변을 트레킹 해보자

캠핑장에서는 운동화나 샌들 보다는 가벼운 경등산화를 추천한다.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경등산화는 캠핑장 주변을 트레킹하기에도 좋고, 여름철 일교차로 이슬 등으로 노면이 미끄러운 경우가 생길 경우 방수 및 미끄러짐 방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와일드로즈의 ‘글래시어 로우컷 경등산화’는 뛰어난 쿠션 감각으로 보행 시 피로감을 덜어 주고 세밀한 피팅감은 안정적인 활동에 도움을 준다.

와일드로즈의 온라인 유통을 전개하고 있는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캠핑철을 맞아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와일드로즈의 판매가 촉진되고 있으며, 남성 라인인 와일드로버에도 많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며, “화려한 아웃도어 웨어는 캠핑장에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 낼 수 있는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