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세 투자왕, 이주영 ‘두근두근..주식투자’ 출간

스무살 무일푼으로 시작.. 현재 운용자산 100억 이주영의 주식 해법 공개

하루 30분 투자로 100% 성공 주식 투자법 밝혀..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3-06-04 15:32
서울--(뉴스와이어)--젊은 슈퍼개미로 유명한 이주영 저자가 이번엔 ‘두근두근 처음 시작하는 주식투자’ (다산북스/대표 김선식)를 펴냈다.

이 책은 단순히 주식에 관한 정보를 나열한 책이 아니다. 주식에 처음 뛰어드는 완전 초보개미, 혹은 아무것도 모르고, 복잡한 주식 용어가 어렵기만 해서 쉽사리 뛰어들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실전 입문 가이드 책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전문가와 1:1로 상담하는 전 과정을 그대로 공개하고 100%성공 할 수 있는 주식투자법을 단계별로 밝혀 책을 읽는 독자들에게 최대한 안전하게, 자기 성향에 맞게, 수익률을 올리는 법을 알려준다.

이 책을 펴낸 다산북스의 김선식 대표는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개미들에게 이론보다 중요한 실전을 익혀 주식 투자의 기준을 잡아 줄 수 있는 더할 나위 없는 책”이라고 강조하며 “기존의 딱딱한 투자 책이 아닌 누구나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주영 저자는 열일곱에 아버지를 여읜 후, 남은 유산을 코스닥에 투자했다가 상당한 손해를 보고 절망에 빠진 어머니 때문에 주식시장에 뛰어들었다. 절대 잃으면 안 되는 집안의 재산을 가지고 주식을 시작한 그는 가족의 학비와 생활비까지 주식매매로 마련해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주식으로 숱한 실패와 성공을 맛보았고 현재는 운용하는 자금만 100억이 넘는 슈퍼개미가 됐다.

다산북스 개요
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 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콘텐츠 홍보팀
팀장 서선행
070-7606-1806
010-2948-77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