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맥시코시 6월 한 달간 다양한 경품 프로모션 진행

- 퀴니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및 맥시코시 유럽시장 점유율 1위 기념 행사

- 퀴니 무드 구매 시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증정

- 맥시코시 카시트 구매 시 최대 5만원 모바일 상품권 및 전용 액세서리 증정

- 먼치킨, 세이프티퍼스트, 리틀라이프, 스모비도 최대 30% 할인 행사 및 경품 행사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3-06-05 10:47
성남--(뉴스와이어)--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는 명품 유모차 ‘퀴니’와 전세계의 안전 기준 카시트 ‘맥시코시’가 ‘Big & Big Gift Festival’을 주제로 6월 한 달간 다양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퀴니가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것과 함께 맥시코시가 유럽 카시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여 6월 한달 동안 소비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퀴니맥시코시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퀴니 무드 구매 시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증정

우선 2013년 퀴니 무드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전세계적인 스테디셀러인 신생아 전용 카시트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37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휴대용 유모차인 퀴니 제프를 구매할 경우 신생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등받이 조절과 양대면 기능이 가능한 제프 엑스트라시트(28만원 상당)를 함께 준다. 사은품 신청은 무드와 제프를 구매한 뒤 퀴니 홈페이지(www.equinny.co.kr)에서 프리미엄 회원으로 등록하면 된다. 프리미엄 회원이 되면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서 카브리오픽스와 제프엑스트라 시트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이 외에도 퀴니 버즈와 제프 엑스트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클린 커버와 퀴니 전용 컵홀더 등 전용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맥시코시 카시트 구매 시 최대 5만원 모바일 상품권과 전용 액세서리 제공

맥시코시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과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신생아 전용 카시트 ‘카브리오픽스’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모바일 상품권과 맥시코시 전용 쿨시트를, 유아동 전용 카시트인 ‘토비’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모바일 상품권과 맥시코시 전용 컵포켓을 증정한다. 최근 출시된 아동용 ISOFIX 카시트 ‘로디픽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맥시코시 로디AP 구매 시 전용 쿨시트와 컵포켓을, 맥시코시 휴대용 유모차 노아 구매 시에는 친환경 클린커버와 영국 유아용 백팩인 리틀라이프 애니멀 데이색을 선물로 준다.

YKBnC 경영 총괄 김준호 상무는 “퀴니의 경우 한국 시장에 소개된 지 불과 5년 만에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고 이와 함께 맥시코시도 2012년 기준 유럽 시장에서 카시트 점유율 60%를 기록해 명실공히 최고의 카시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며 “이처럼 YKBnC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퀴니와 맥시코시가 좋은 성과를 이뤄 낸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고객 여러분께 전하고자 이와 같이 6월 한달 간 다양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YKBnC 패밀리 브랜드인 먼치킨, 세이프티퍼스트, 리틀라이프, 스모비도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를 비롯,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최대 30% 할인행사와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ww.sbaby.co.kr/shop/goods/goods_event.php?mode=ykbnc&sno=239)를 참조하면 된다.

제품문의 1544-9420 / www.sbaby.co.kr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