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공립유치원교사 추가 임용 대비 속성대비반 개설

- 공립유치원교사 추가 임용 대비 원서접수중, 효율적 대비 속성 맞춤형으로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6-05 11:27
서울--(뉴스와이어)--오는 6~7월에 걸쳐 치러지는 공립유치원교사 특별 추가 임용시험의 원서접수가 각 시·도교육청에서 오는 7일 1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공립유치원교사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박문각의 교원임용 전문 사이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 www.teachspa.com)에서는 백청일 교수의 공립유아교사 추가시험 모의고사반을 진행중이다.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는 단기간에 내용을 정리하고 문제적응력 향상을 위한 총정리 특강을 비롯해 기출문제 분석특강과 모의고사반을 개설하는 한편, 기존 수강생들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2013년 누리과정 내용 총정리 특강, 2012년 추석특강 및 파이널특강, 2013년 기출문제분석, 누리과정 특수 암기자료를 무료제공하는 한편, 적중모의고사반(4회 개별첨삭) 및 족집게 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들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논술 및 서답형 문제에 대비하기 위해 백청일 교수의 개별 첨삭을 진행하고 있다.

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변화된 시험제도에 맞춰 1차 시험인 교직논술 및 교육과정(기입형, 서술형)을 포함해 2차 시험인 면접 및 수업실연을 보는 공립유치원교사 추가선발 유형에 맞춤 강의로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이를 위해 모의고사반을 개설해 수험생들이 이론정리와 함께 문제 적응력을 높여주는 강좌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험 과목으로는 1차가 교직(논술), 교육과정(기입형, 서술형)이며 2차는 심층면접, 교수·학습과정안 작성, 수업실연 등이며 세부내용과 강좌 및 커리큘럼 등은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티치스파)에서 확인가능하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