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홈테이블 데코페어 2013 부산 참가

- 북유럽 대표가구 프리츠한센과 칼한센앤선, 리클라이너 피요르드 대거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형우모드(대표이사: 조재우)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홈·테이블데코페어 2013’에 참가한다.

오는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는 국내 인테리어, 가구,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홈테이블과 관련한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북유럽스타일’의 최신 유행제품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에 ㈜형우모드는 3A관의 부스’D-122’에서 ‘스칸디나비안 리빙’ 이름하에 북유럽 대표가구 프리츠한센과 칼한센앤선 그리고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북유럽 가구의 선두주자로 손꼽히는 ‘프리츠한센’ 브랜드는 덴마크 디자이너 아르네 야콥센(Arne Jacobsen)에 의해 디자인 된 에그체어, 스완체어, 시리즈 7체어, 테이블, 조명기기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장인의 손을 거쳐 완성된 고급스러운 품격을 관람객들에게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칼한센앤선’에서는 디자이너 한스 J.웨그너 (Hans J.Wegner)가 실용성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위시본체어(CH24), 쉘체어(CH07)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칼한센앤선은 덴마크 숲의 최상의 나무로 제작되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외에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주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형우모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부산에서 북유럽 라이프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에 의의가 있다. 따라서 전시회 기간 동안, 북유럽 가구에 대해 관심이 깊었던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이며, 아직 북유럽 가구 및 인테리어에 대해 갈피를 못잡아 고민중인 모든 이들에게 적절한 기회를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더욱이 부스 내에는 제품 문의을 위한 별도 좌석을 마련하여 원할한 상담이 이뤄 질 수 있도록 하였다.

㈜ 형우모드 부산직영점 문의: (051)751-7181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