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era, 테라비트 시대를 위한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발표

뉴스 제공
Infinera 나스닥 INFN
2013-06-13 09:33
써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Infinera(NASDAQ: INFN)는 테라비트의 시대로 접어듦에 따라 통신 사업자들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와 데이터 센터 연결성에 대한 수요 증가를 활용하기 위한 Infinera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를 발표했다.

테라비트 시대는 인텔리전트 대역폭이 무한 풀로 제공되면서 경험 공유와 사업 수행을 빛의 속도로 하는 고도의 커넥티드 글로벌 커뮤니티가 될 것이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는 통신사업자들이 시간을 무기로 사용하여 확장, 멀티 레이어, 컨버전스 및 자동화를 통하여 운영비를 절감하면서 신뢰할 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출을 늘리게 한다.

2005년 Infinera는 동사의 획기적인 초당 100 기가비트(Gb/s) Photonic Integrated Circuits (PICs)를 기반으로 한 아키텍처인 Digital Optical Network를 도입했다. Infinera는 PIC를 DTN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Optical Transport Network (OTN) 스위칭 및 WDM(wavelength division multiplexing)을 동일한 섀시에 최초로 통합시켰다. Infinera는 DTN의 최초 배치 후 18개월 만에 북미 시장에 고도의 경쟁력을 갖춘 장거리 광학 운송 시장을 주도했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는 디지털 광학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인터넷 콘텐츠 제공업체들이 테라비트 시대를 대비함에 따라 오리지널 비전을 확대한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로 통신업체들은 다음의 요소를 결합하여 효율적이고 높은 역량의 전송을 기반으로 풍부한 최종 사용자 경험을 창출한다.

· 확장성: 데이터 센터의 확장성, 빅데이터의 상승과 동영상 소비의 증가는 운영업체 네트워크의 트래픽 특성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있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는 500Gb/s FlexCoherent™ 슈퍼 채널을 제공하며 장래에 확장되어 테라비트 슈퍼 채널과 테라비트 이더넷을 문제 없이 활성화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 컨버전스: 네트워크는 섀시, 네트워크 레이어 및 광섬유 상호연결의 확산으로 복잡성이 증가하고 있다. 복잡성은 네트워크 서비스를 계획하고 배치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늘리고 유지관리, 운영, 전력, 공간 및 냉각의 비용을 증가시킨다. 패킷, OTN 및 ROADM(reconfigurable optical add-drop multiplexer) 스위칭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는 성능을 저해하지 않고 전체적인 네트워크 지출을 낮추면서 복잡성을 줄이도록 설계되어 있다.

· 자동화: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즉각적인 대역폭 수요와 네트워크에 대한 더 나은 가시성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더욱 격화된 경쟁에 직면하고 있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는 인텔리전트 소프트웨어가 멀티 레이어 프로비저닝을 단순화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며, 향후에는 Transport Software Defined Network (SDN)을 지원한다. 자동화로 최종 사용자들은 자체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어하고 Infinera Instant Bandwidth™와 같은 역량을 통하여 서비스 매출을 트랜스포트 네트워크 증가에 할당한다.

Infinera의 EVP이자 최고전략책임자인 Dave Welch는 “우리는 Infinera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인텔리전트 대역폭의 무한 풀을 활성화함으로써 시장에서 성공하도록 지원한다고 생각한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는 디지털 광학 네트워크를 자동화된 제어, 통합 멀티 레이어 스위칭 및 확장 가능한 슈퍼 채널 전송으로 다음 단계로 업그레이드시킨다. 경쟁업체와 달리, 우리는 레거시 10G 및 40G 플랫폼을 개량하지 않는다. 우리는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를 처음부터 테라비트 시대까지 설계하였다”라고 말했다.

TeliaSonera International Carrier 사장인 Erik Hallberg는 “우리의 스톡홀름부터 함부르크까지의 경로는 우리에게 중요한 네트워크이며, 북유럽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가장 분주한 네트워크 중의 하나이다. 북미에서 Infinera의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를 경험해 본 바에 따라, 경쟁업체보다 더욱 빠르게 10GbE 및 100Gb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간을 무기로 사용함으로써 경쟁력을 갖게 되었다. 우리의 유럽에 대한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를 Infinera와 함께 확대하기를 고대한다”라고 말했다.

Infonetics Research의 광학담당 수석 분석가인 Andrew Schmitt는 “Infonetics에서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그 중 거의 90%가 2016년까지 OTN 스위칭과 WDM 전송을 통합하는 플랫폼을 배치할 계획임을 알 수 있었다. Infinera가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로 택하고 있는 이 접근은 세계 최대 통신업체들이 원하는 것과 일치한다”라고 말했다.

Infinera 관련 정보

Infinera (NASDAQ: INFN)는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의 세계 최고 제공업체이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는 테라비트의 시대로 접어듦에 따라 통신 사업자들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와 데이터 센터 연결성에 대한 수요 증가를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Infinera는 획기적인 반도체 기술을 사용하여 대규모 PIC(Photonic Integrated Circuit)와 PIC의 애플리케이션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500Gb/s FlexCoherent 슈퍼 채널을을 제공하는 수직으로 통합된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에 전달하는데 있어서 독보적이다. Infinera의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솔루션에는 DTN-X, DTN 및 ATN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infinera.com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ra.com

연락처

Infinera Media
Anna Vue
+1 (916) 595-8157
이메일 보내기

Infinera Investors
Jenifer Kirtland
+1 (408) 543-8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