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쿨 섬머 나잇 패키지 선보여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3-06-17 10:43
서울--(뉴스와이어)--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facebook.com/iccoex)는 여름을 맞이해 편안히 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들어간 쿨 섬머 나잇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쿨 섬머 패키지는 ‘해가 지면 시작되는 여름의 다채로운 낭만’이라는 주제 아래 호텔 안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 먼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지하 코엑스 몰에 위치한 영화관에서 원하는 영화를 편한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무료 영화 예매권 2매가 제공되며 전 레스토랑에서 하이네켄 생맥주 2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주요 레스토랑(아시안 라이브, 브래서리, 스카이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식사 15% 할인권도 함께 증정된다.

또한 클럽 객실을 선택한 고객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티쉐가 야심차게 준비한 로비 라운지 쿨 빙수 중 한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쿨 빙수는 모두 세 종류로 필리핀산 ‘퓨어 코코넛 워터’를 사용해 진정한 열대 코코넛의 맛을 살린 쿠룸바 빙수,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방의 로제 스파클링 샴페인과 달콤한 망고 얼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망고 스파클링 빙수’, 국내산 전통 팥을 주재료로 수박, 멜론, 등 제철 여름 과일과 함께 시원하게 즐기는 과일 팥빙수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조식과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 아웃도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수페리어 22만 5천원, 클럽 수페리어 29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패키지 이용은 7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02-3430-8888
www.iccoex.com / www.facebook.com/iccoex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