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아카데미, 매경TEST 활용법 및 고득점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6-18 13:23
서울--(뉴스와이어)--매경TEST 공인교육기관인 박문각 그룹 에듀스파의 e매경테스트(www.emktest.com)가 오는 6월 27일 오후 6시 30분 강남에 위치한 박문각아카데미에서 매일경제와 함께 국가공인 매경TEST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매일경제 경제경영연구소 김재진 선임연구원을 비롯해 매일경제 편집국 여론독자부 안병준 기자 외 담당 교수들이 매경테스트 활용법 및 고득점 학습전략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e매경TEST 담당자는 “국내 금융회사 입사시험을 비롯해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 필기시험에서 매경TEST가 서류전형의 변별력을 보완하는 차별화된 스펙으로 활용되거나 관련 업무의 실무 지식의 평가 척도로 활용되고 있다”며, “이 때문에 해당 기업의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매경TEST 학습전략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e매경테스트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하단의 댓글 신청자를 기준으로 하여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현재 접수가 진행중이다.

이밖에 이번 매경TEST 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온라인강의 30% 할인, 오프라인강의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경TEST 핵심요약 포켓북 증정 및 추첨을 통해 매경TEST 기출문제집(5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