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팩,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 홍보대사로 이종혁-이준수 부자 선정

- 이종혁-이준수 부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테트라팩이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을 통해 구현하려는 라이프스타일이 잘 부합

- 테트라팩, 이종혁-이준수 부자와 6월부터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지면을 통해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 본격 전개

뉴스 제공
테트라팩
2013-06-18 17:2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분야 선도기업인 테트라팩 코리아(사장 크리스 케니얼리, Chris Kenneally)는 18일 이종혁-이준수 부자를 테트라팩의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게 건강과 영양을 전달하는 친환경 종이팩의 특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된 것으로, ‘단순히 마실 것을 담는 용기가 아니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는 똑똑한 솔루션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테트라팩의 무균(Aseptic) 종이팩 포장기술은 냉장 보관 없이 음료를 상온에서 3개월 이상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이나 외출 시에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똑똑한 솔루션이다.

테트라팩 코리아 마케팅 총괄 이소영 상무는 “아빠! 어디가?” 에서 보여준 이종혁 씨의 다정한 모습과 이준수 어린이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테트라팩이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을 통해 구현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잘 부합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테트라팩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된 이종혁은 “평소 체력 관리와 아이 영양 보충을 위해 테트라팩 종이팩에 담긴 두유, 우유,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즐겨 찾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이 테트라팩 종이팩에 담긴 신선하고 안전한 음료를 통해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캠페인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테트라팩은 6월부터 온 · 오프라인 이벤트와 잡지, 무가지 등의 매체를 통해, 이종혁-이준수 부자와 함께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4일 이종혁-이준수 부자의 ‘스마트 솔루션 캠페인’ 촬영 현장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추후 테트라팩 블로그 (http://thesmartsolution.co.kr/)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healthystory)를 통해 촬영 현장 뒷얘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테트라팩 개요
테트라팩은 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선도기업이다. 전세계 고객 및 납품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해,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하루 평균 수억 명의 수요에 부합하고 있다. 85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2만2000명에 달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테트라팩은 책임감 있는 업계 리더십과 지속가능한 사업방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라는 기업 모토는 음식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어느 곳에서도 섭취할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당사의 비전이 반영돼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트라팩 홈페이지(www.tetrapak.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trapak.com

연락처

테트라팩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강보라 대리
02-6250-7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