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준비생 깜짝! KBS2 황금카메라에 남부경찰학원 박준철 출연!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6-19 09:28
서울--(뉴스와이어)--즐거움이 담긴 시청자 참여 영상으로 꾸며지는 KBS2 황금카메라에 최근 남부경찰학원(www.nambupolice.com) 박준철 교수가 출연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황금카메라에 출연한 박준철 교수는 전업 노래강사나 댄스강사가 아니었을까 하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화려하고 리얼한 개인기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었다.

박준철 교수는 “경찰공무원시험 강사로 활동하면서 항상 흥이 나는 강의를 하다 보니 강의시간에 웃음이 나오고 저절로 노래까지 흥얼거리고 싶은 경우가 많다”고 시청자들에게 자신을 소개했다.

재미만 있고 실력은 없는 게 아닌가 하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천만의 말씀이다. 현직 경찰관 대부분이 박준철 교수의 제자일 정도로 그는 공무원수험가의 진정한 프로페셔널리스트다.

박준철교수는 전직경찰간부 출신으로 15년 경력의 강사로, 노량진 경찰공무원수험가에서 기라성 같은 스타강사 중 손에 꼽히는 1타 교수진이다. 동시에 강의실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 강사, 수험생들로 부터 형님, 오빠로 불리는 강사 그가 바로 박준철 교수다.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 담당자는 “밝고 흥이 나게 가르치는 박준철 교수 특유의 톡톡 튀는 개성과 독특한 강의기법으로 자칫 딱딱할 수 있는 강의 시간을 흥과 즐거움이 넘치는 시간으로 바꾸어 놓는 매력 때문에 황금카메라에서 좋은 아이템으로 선정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황금카메라를 시청한 한 수강생은 “TV에서 선생님의 개인기를 보고 깜짝 놀라 다른 친구들에게도 프로그램 재방송을 보도록 알려주었다”며, “노량진 수험가에서 박준철 교수님은 마치 비타민과도 같은 활력소이기에 교수님의 강의는 그만큼의 희소성이 있다고 본다”고 귀띔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