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era, Nissho Labs의 DTN-X 플랫폼에 Transport SDN과 패킷 기술 시연

뉴스 제공
Infinera 나스닥 INFN
2013-06-25 10:25
써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의 선두업체인 Infinera (NASDAQ: INFN)와 일본의 통신업체급 네트워크 시스템 통합기업인 Nissho Electronics는 Infinera DTN-X 네트워크에서 결합된 패킷 광학 기술과 Transport Software Defined Network (SDN)를 성공적으로 시연했다고 발표했다. 이 시연은 도쿄에 있는 Nissho Labs 의 NETFrontier Center 에서 이뤄졌다. 이로써 인텔리전트 트랜스포트 네트워크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리더십이 확인되었다.

Infinera DTN-X에서의 이번 패킷-광학 컨버전스 시연에는 이더넷 패킷 애그리게이션, VLAN 스위칭 및 500G 슈퍼 채널 기반OTN ODUflex 트랜스포트에서 신호를 주는 MPLS 의사 회선(pseudo-wires)의 트랜스포트가 포함된다. 이 시연은 동일한 플랫폼에서 스위치되는 DWDM, OTN 및 패킷의 결합 가치를 보여주었다.

Transport SDN 의 이번 시연은 Infinera DTN-X 에서 동작하며 외부 SDN 컨트롤러 및 다양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과 결합하여 작동하는 프로토타입 Open Transport Switch를 특징으로 한다. 이 SDN 컨트롤러는 OpenFlow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DTN-X 노드로 구성된 네트워크에서 수요에 따라 대역폭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시연은 서비스가 준비된 슈퍼 채널 역량, 유연한 대역폭 가상화 및 표준 기반의 컨트롤 플레인을 활용하여 DTN-X로 Transport SDN 기능성을 제공하는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하였다.

Infinera의 공동 창립자이자 수석 부사장 겸 CTO인 Dave Welch는 “Infinera의 목표는 이더넷과 MPLS 기술을 DTN-X의 트랜스포트 레이어에 결합하여 인텔리전트 트랜스포트 네트워크를 구비한 고객들에게 코어 네트워크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것이다. 이번 시연은 Ethernet, MPLS, Transport SDN 및 Open Transport Switch 기술을 이 아키텍처 내에 끊김 없이 통합할 수 있음을 입증한 중요한 단계이다”라고 말했다.

Nissho의 마케팅 부문 총괄 책임자이자 엔지니어링 부문 총괄 책임자인 Toshiaki Kibe 이사 겸 상무 수석 임원은 “Nissho는 Infinera DTN-X가 일본 통신 시장의 수요에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 Ovum의 네트워크 인프라 담당 수석 분석가인 David Krozier는 “DTN-X는 세계적 수준의 패킷-광학 트랜스포트 네트워크 플랫폼으로서 우리 여러 고객들과 그 성능을 입증했으며, 이제 중단 없는 패킷 통합과 Transport SDN의 장점을 보여줌으로써 미래의 프루프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시연하고 있다.

Transport SDN 과 결합된 MPLS/OTN/DWDM 통합 플랫폼에서 통합 패킷 기술은 향후의 멀티-테라 비트 네트워크에 대한 신속한 종단간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면서 자동화와 네트워크 효율성을 높이는 핵심 역량이며, 이번 시연은 Infinera DTN-X가 운영업체들이 이러한 문제를 충족하도록 돕는데 있어서 확실하게 포지셔닝이 되어 있음을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는 통신사업자들이 시간을 무기로 사용하여 확장, 멀티 레이어, 컨버전스 및 자동화를 통하여 운영비를 절감하면서 신뢰할 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출을 늘리게 한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는 500Gb/s FlexCoherent™ 슈퍼 채널을 제공하며 장래에 확장되어 테라비트 슈퍼 채널과 테라비트 이더넷을 문제 없이 활성화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Infinera 관련정보

Infinera는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부문의 선두업체이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는 테라비트의 시대로 접어듦에 따라 통신 사업자들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와 데이터 센터 연결성에 대한 수요 증가를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Infinera는 획기적인 반도체 기술을 사용하여 대규모 PIC(Photonic Integrated Circuit)와 PIC의 애플리케이션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500Gb/s FlexCoherent 슈퍼 채널을을 제공하는 수직으로 통합된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에 전달하는데 있어서 독보적이다. Infinera의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솔루션에는 DTN-X, DTN 및 ATN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infinera.com에 있다.

Nissho 관련 정보

Nissho Electronics는 일본에서 서버 스토리지, 캐리어급 백본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시스템 구성품, 주변기기와 같은 IT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보급하는 선두업체이자 시스템 통합업체 중의 하나이다. Nissho의 주된 역할은 일본 시장에 새로운 기술과 접근법이 접목된 첨단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다. Nissho는 고객과 협력하여 고객의 현재 및 미래의 수요를 가장 잘 충족하는 첨단 기술을 파악하고 고객이 그러한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도록 지원한다. Nissh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nissho-ele.co.jp를 방문하거나 +81-3-6272-5011로 전화하여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ra.com

연락처

Infinera Media
Anna Vue
+1 (916) 595-8157
이메일 보내기

Infinera Investors
Jenifer Kirtland
+1 (408) 543-8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