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경찰온라인 캅스파, ‘경찰 2차시험 문제풀이 종합반’ 예약 접수

- ‘문제풀이 종합반’ 통해 다년간 출제경향분석 노하우 공개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6-27 09:12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경찰직시험에서 대대적 충원이 예정된 가운데, 두 달여 남은 짧은 기간을 앞두고 경찰공무원수험가는 막바지 실전문제풀이 시즌에 돌입했다.

이와 관련해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 캅스파(www.copspa.com)는 실전문제풀이 맞춤강좌 패키지를 오는 7월 2일 오후 5시까지 예약 판매한다.

이번 실전문제풀이 맞춤강좌 패키지의 특징은 형사소송법 김승봉 교수, 경찰학개론 박준철 교수, 형법 김현 교수 등 남부경찰의 1타 교수진들의 각 과목별 강좌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경찰채용직 최신출제경향 완벽분석을 통한 기본개념 파악에서부터 변별력을 높이는 고난이도 변형문제까지 남부경찰 1타 교수진들의 축적된 문제분석 경험과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다.

종합반 동영상강의구매자 전원에게는 전과목 교재가 100% 무료 증정되며, 실전문제풀이 종합반 25%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종합반 구매자들은 심화학습을 통해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하고 질 높은 응용문제를 통해 적응력을 높여주는 최종마무리특강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 실전문제풀이 종합반 수강생들에게는 과목별로 순차적으로 개설되는 일정을 고려해 종합반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열공지원 혜택도 제공된다.

남부경찰온라인 캅스파 담당자는 “다년간의 시험분석과 높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향후 출제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내는 안목은 교수진들의 검증된 오랜 경험과 체계적인 자료에서부터 출발한다”며, “남부경찰 1타 교수진들의 최적화된 맞춤강좌 패키지를 통한 전략적 접근법을 제시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실전문제 맞춤강좌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