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국내 최초 580g 초경량 힙시트 출시

- 유아용품 최초 아웃도어 소재 ‘로빅’ 원단 사용…무게는 줄이고 착용감, 내구성은 높여

- 생활방수 기능 및 통기성 뛰어나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및 야외 활동에 좋아

- 고급스러운 자수 로고 및 컬러, 샤무드 원단으로 포인트… 디자인 완성도 높여

- 출시 기념, GS샵 단독 200개 한정 체험단 특가 행사 진행..구매 후 포토후기 보내면 소르베베 파우치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3-07-02 10:57
성남--(뉴스와이어)--‘스타일맘의 북유럽 감성’을 컨셉으로 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가 국내 최초로 무게가 불과 580g에 불과한 초경량 힙시트를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공기와 같은 편안함으로 무거워지는 아기를 보다 가볍게 안을 수 있는 초경량 힙시트 “소르베베 에어로(Sorbebe airo) 힙시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는 유아용품 최초로 아웃도어 소재인 로빅(Robic) 원단을 사용해 무게가 불과 580g밖에 나가지 않는다. 이는 톨사이즈 기준 테이크아웃 커피가 400g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매우 가벼운 무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로빅은 재질이 가볍지만 일반 나일론보다 내구성이 강하고 생활방수 효과가 뛰어나다. 게다가 밀착력이 높아 아기를 힙시트에 앉혔을 때 밀리지 않으며 다른 옷의 이염 현상이 적어 오염 및 세탁에 대한 걱정 또한 덜 수 있다.

디자인 역시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 힙시트 앞쪽에는 스칸디나비아의 바다, 하늘, 땅을 형상화한 소르베베 로고가 자수로 고급스럽게 새겨져 있으며 초극세사로 만들어 천연가죽 느낌을 내는 샤무드 원단으로 포인트를 줘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다크민트, 피치핑크, 로얄네이비의 세련된 컬러는 제품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힙시트 허그띠를 W자 형태의 유선형 실루엣으로 제작해 아이와의 밀착도를 높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점, 어깨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어깨 패드에 쿠션을 장착하고 안쪽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원단을 덧댄 점도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의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YKBnC 경영총괄 김준호 상무는 “소르베베는 런칭 2년 만에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최초로 지식경제부 ‘굿 디자인상’과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동시 수상하였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양질의 제품들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 역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스칸디 육아법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부모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개발된 제품으로 이전 제품들과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힙시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소르베베는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 런칭을 기념해 GS샵 단독으로 7월 7일까지 체험단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200개 한정으로 진행되는 본 런칭 행사는 고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신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 구매 후 7월 14일까지 포토후기를 이메일(sorbebe@ykbnc.com)로 보내면 작성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소르베베 파우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소르베베 힙시트는 7월 8일부터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